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by 맹이들맘 2023. 1. 23.

오늘은 눈을 떴더니...

늘 건이가 누워 있던 자리에 

두리가 누워 있다 ㅎㅎ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아직은 잘 자고 있는 두리 ㅋ

두리의 냥통수가 보인다.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귀한쪽만 보이는 냥통수 ㅋ

냥통수는 언제봐도 귀엽....ㅋㅋㅋ

예전에...

저 귀끝에 털이 길면 똑똑한 냥냥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다..

우리애들은 다 긴데.... ㅋㅋㅋㅋ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자는 두리

자고 있으니...

뭐...도촬을 해야 하지 않겠는가!!

찰칵찰칵 사진을 찍기 시작...

두리가 깨기 전에 찍어야 하니 

마음이 급하다 ㅋㅋㅋㅋ

 

귀여운 얼굴~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두리 앞발 젤리

분홍색이랑 포도색이 섞인

부드러운 젤리도 잘 있고오~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두리 뒷발 젤리

올핑크 뒷발 젤리도 잘 있다 ㅋㅋ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카메라 셔터소리에 분명 깼을텐데 ㅋㅋㅋ

내가 이렇게까지 찰칵거리면서

사진을 찍는데 자고 있을리는 없는데...ㅋㅋㅋㅋ

자는척을 하는 두리다 ㅋㅋ

 

엄마가 자꾸 말을 거니까 발라당~하고 대답을 한다 ㅋ

우리 두리 꼬리 팔랑팔랑하는 거

다 봤는데~~

'두리야~ 두리야~'불렀더니

발라당~ 하고 대답을 한다 ㅋㅋ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두리 냥통수

양쪽귀 다 있는 냥통수 다시 찍고~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코찡긋하며 하품중

ㅎ ㅏ아~~품 한 뒤에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엄마랑 아이컨택

바로 엄마랑 눈맞춤 ㅋㅋ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쭈우욱~ 발가락도 쫘아악~

그리곤 엄마를 보면서

기지개를 쭈욱~~펴고

발가락도 쫘악~~펴고 ㅋㅋ

 

결국엔 두리를 깨웠다 ㅋㅋ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두리는 호야한테 부비부비중~

잠이 깬 두리는 호야한테 가서

부비부비~

두리는 다른 냥냥이들한테는

부비부비를  하는 아이가 아닌데

호야한테는 가서 부빈다 ㅋㅋ

 

머쓱한 두리는 엄마에게로..ㅋㅋ

근데 이상하게도..

오늘 호야는 두리를 그루밍해주지 않고

금방 자리를 떴다..

 

괜히 집사가 미안....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사냥놀이의 시작은 늘 호야다! 호야가 늘 놀자고 장난감을 물어오고 사냥놀이가 시작된다. 요즘 사냥놀이를 너무 못해준 것에 집사는 반성중...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좋아한다. 다른 아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사랑해~'를 눈으로 말하는 고양이. 젖소고양이 애교영상.(feat.삼색이고양이 요미)

우리집 아이들은 애교가 정말 많다. 물론 다른댁에 냥냥이들도 애교가 넘쳐날 것이다. 우리집엔 프로 애교러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요즘 두리도 그 대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이들이 각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