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1. 20.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흐릿하지만 너무 귀여운 솜방맹이..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역시 우리 호야 ㅋㅋ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엄마 팔을 두 앞발로 꼬옥 안고 자고 있는 호야

내 등뒤에 누워서 내 오른쪽 팔을

앙증맞은 두 앞발로 꼬옥 안고

자고 있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야간 모드로 찍어봤는데...

한참을 이러고 있다가....

내가 불편해져서 옆으로 누웠더니..

내 앞으로 왔다 ㅋㅋ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야간 모드도 나름 귀엽다 ㅎㅎ

저 동그란 베개는 집사의 최애다.

결혼 전부터 쓰던 건데...

결혼하면서도 가져와서 쭈욱 안고 잔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하지만 가습기 라이트를 켜서 찍었다.

근데 이 귀여운 호야가 이제는

자기의 최애로 쓰려고 하고 있다 ㅋ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더 선명해진 귀여움 ㅋ

많이 불편해 보이는데..

굳이 자기가 저렇게 앞발을 올리고 

있겠단다 ㅋㅋㅋ

 

할 수 없지 뭐..

나는 호야 안고 자야지 ㅋㅋㅋ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지나간다고 TV에서 종일 힌남노 얘기였다. 새벽 5시쯤 잠이 깼다. 집에서는... 바람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비도 그렇게 많이 오지 않은듯 했다. 예상으로는 적은곳은 100~300미

monglove04.tistory.com

 

 

우리 이러고 자요~ 이런고양이 집에 한마리씩은 있잖아요?

우리 호야가 엄마품에 안겨서 잘때! 팔에 안겨 자는 중이어서 너무 가까운데다... 어두워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 남기겠다고.. 왼손 하나랑 얼굴 합작으로 사진을 찍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