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by 맹이들맘 2023. 1. 17.

아침에 안방에서 냥냥이들이랑

아침인사를 하고 난 후

거실로 갔더니...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엄마 잘잤냥~ 꿈은안꿨냥~ 왜이렇게 늦게 일어났냐아아아앙~

캣폴 해먹에서 잠을 자고 있던 요미가

날 보고는 큰소리로 부른다 ㅋㅋ

 

"우리 요미 잘 잤어~?" 했더니 ㅋㅋ

요란하게 냥냥거리면서

캣폴을 내려온다 ㅋㅋ

 

냥냥냥냥 수다스런 요미 ㅋ

우리 요미 밤새 엄마한테 

궁금한 게 그렇게 많았어? ㅋㅋㅋ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부비부비~

한참을 냥냥거리더니 

이제는 급 수줍어한다 ㅋㅋㅋ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뒤집어놓은 캣워크에 부비부비시전 ㅋㅋ

 

그리곤 발라당으로 마무리 ㅋ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엄마 목소리는 다 듣고 있다 ㅋ

귀엽게 기대고 있길래~

"요미야~~" "욤욤~~" 하고 불렀는데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돌아보지 않는 고양이 ㅋㅋ

한 번을 돌아보지 않는 욤 ㅋㅋ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귀는 한껏 엄마를 향해있다 ㅋㅋ

막상 엄마가 자기한테 관심을 가지면

수줍어하는 타입 ㅋ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꽤 오래 이러고 있었다.

목에 담올텐데......ㅋㅋㅋㅋㅋㅋ

 

 

 

고양이만 만족하는 아침인사.

그렇다. 요미는 아침에 일어나서 내가 거실에 나가면 냐옹냐옹 부른다. 해먹 위에서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서 부르길래 가보면 .. 마치 아침인사를 하듯, '엄마 잘 잤냐옹!!' 하듯 고래고래 소리를

monglove04.tistory.com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