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by 맹이들맘 2023. 1. 19.

나는 우리 고양이들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이 모습..ㅋㅋㅋ

창밖을 구경하느라 서 있는 

뒷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ㅋ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화장실방에서 창밖 구경중인 두리

아이들의 서있는 뒷모습은

주로.... 화장실방에서 볼 수 있다.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서서 창밖을 보는 중이다

아침에 화장실방 청소하느라

창문을 열어두면 아이들 중 하나는

꼭 창문에 가서 이렇게 서서 내려다본다.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화장실방에서 창밖 보는 막둥이 ㅋㅋ

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ㅋㅋ

 

이건 금방 내려와버린 영상

아이들이 이렇게 창밖 보느라 서있을 때

뒤에서 슥... 껴안으면 너무 기분이 좋다 ㅎ

 

이건 다른날 좀더 까까이 ㅋㅋ 너무 귀여운 막둥이

근데 보통은.. 

금방 나와버리기 때문에 

사진이랑 영상 찍기에 급급하다 ㅋㅋ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순둥이 호야도 서서 창밖 구경중 ㅋ

'사진 찍기와 뒤에서 안기' 둘 중 하나만 

가능한 포즈 ㅋㅋ

 

짧뚱 귀여운 호야 ㅋ 재밌어?

이상하다 ㅋㅋㅋㅋ

꼭 화장실방에 가면 아이들이

이러고 서서 밖을 본다 ㅋㅋㅋㅋ

마치 룰인듯 ㅋㅋㅋ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멋쟁이 건이도 화장실방에서 서서 창밖 구경중 ㅋ

안방이나 거실에서는 대부분

창틀에 앉아서 밖을 내려다보는데 ㅋ

 

이날은... 건이가 거실에서도

서서 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따뜻한 햇살 맞으면서

앙증맞은 앞발을 창틀에 올리고

앙증맞은 뒷발을 바닥에 딱 버티고 서서

귀여운 꼬리를 살랑거리며

귀를 쫑긋거리고 코를 킁킁 거리며

창밖을 재밌게 보고 있는 냥냥이들 

뒷모습은 ㅋㅋㅋ 

너무 사랑스럽다.

 

그런 풀영상을 가까이서 

찍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다들 내가 근처에 있는걸 눈치채면

내려와서 나한테 와버리니....ㅋㅋ

 

참.. 그리고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