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by 맹이들맘 2023. 1. 21.

남집사가 아침일찍

보드타러 가는바람에

덩달아 나도 잠이 깼다.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엄마 안녕?

남집사가 가고 난 후 침대에 다시 누웠는데

건이가 이렇게 보고 있다 ㅋ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카메라 들이대면 눈감아버리기

눈이 마주쳐서 카메라를 들이댔더니 ㅋ

눈을 감아버리는 건 ㅋㅋㅋㅋㅋ

아 뭐야 ㅋㅋㅋ 

니들 카메라 보이면 눈감기로 약속했니? ㅋㅋ

 

꼬리 팔랑팔랑팔랑 ㅋㅋㅋㅋ

안자고 있는게 분명하다 ㅋㅋ

꼬리를 계속 팔랑거리며 

내 머리를 치고 있다 ㅋㅋㅋ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눈감은 건이 얼굴

그럼 눈감은 김에 ㅋㅋ

올만에 도촬을? ㅋㅋ

멋진 얼굴, 귀, 수염 다 잘 있고 ㅋ

건이는 주댕이 부분이랑 턱에

옅은 갈색줄이 있다 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건이 젤리

오랜만에 깜장젤리 ㅋ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발라당 건이

하도 눈을 감고 안뜨고 있길래.

(자지도 않으면서 ㅋㅋ)

배를 살짝 만졌더니 ㅋㅋㅋ

바로 발라당~~ ㅋ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엄마랑 아이컨택

엄마랑 눈맞추기 ㅋㅋ

 

배만지는 엄마손 깨물기

발라당 하고 있는 배를 또

주물주물 ㅋㅋㅋ

건이는 배만지면 깨문다.

살짝 아프지만... 뭐....

배 만질때는 손을 내어줄만하다 ㅋㅋ

아침부터 건이랑 알콩달콩 (feat.호야)
건이 그루밍 해주는 호야

건이랑 알콩달콩 하고 있으니

호야가 다가왔다.

그리곤 곧장 건이 세수를 시켜준다 ㅋㅋ

아침이라고 모닝그루밍 ㅋㅋㅋㅋ

 

그루밍은 적당히 ㅋㅋㅋㅋㅋ

호야가...얼굴그루밍은 

좀 격하게 하는 편이라...ㅋㅋㅋ

가만히 참고 그루밍을 받던 건이가

이제 됐다며 그만하라며 

앞발로 호야를 막는다 ㅋㅋ

 

 

2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우리건이는.. 아주아주 엄마 껌딱지다. 건이는 내가 노트북을 하고 있으면 옆에 와서 쓰다듬을 요구한다 ㅋ 내가 모르고 있거나 모른척을 하고 있으면 ㅋㅋ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현을 한다. 앞

monglove04.tistory.com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