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쟁이 호야가 엄마한테 단단히 삐진 이유.

by 맹이들맘 2023. 1. 16.

늘 말했다시피...

우리 호야는 엄마랑 눈만 마주쳐도

쪼르르 달려오는 엄마쟁이 고양이다.

 

근데...

그런 우리 호야가 단단히 삐졌다.

엄마쟁이 호야가 엄마한테 단단히 삐진 이유.
삐졌어???

엄마를 등지고 스크래쳐에 있으면서

아무리아무리 불러도 엄마를 무시했다?

우리 호야가....???

 

호야의 처음보는 모습에 당황스러운 집사 ㅋㅋ

아하하하하하 

진짜 너무 웃기고 당황스러웠다 ㅋㅋ

지금까지 호야를 키우면서 

이런 경우가 없었다.....

 

아무리아무리 불러도...

들은척도 안했다. 

진짜... 사진 찍기 전부터...

한 2분은 넘게 부른듯...

 

엄마를 계속 무시하더니..

심지어.... 무시하고 그루밍을 한다?....

엄마쟁이 호야가 엄마한테 단단히 삐진 이유.
절대 엄마랑 아이컨택 안함

우와...우리 호야 진짜 삐졌구나...

엄마쟁이 호야가 엄마한테 단단히 삐진 이유.
삐진고양이 뒷모습

요며칠...바지끈으로 많이 놀아줬더니

내가 집에 들어오자마자 

놀자고 보채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도 밥을 좀 먹어야했고 힘들어서

좀 쉬고 싶......

 

그래서 밥먹고 좀 쉬다가 호야를 불렀는데..

완전히 삐졌었나보다...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당황스럽고 웃기고...그러다보니

나도 모르게 주절주절 말이 많아졌는데..

한참을 궁시렁대고 있으니까

마지못해 일어나서 슬쩍 와본다.

엄마쟁이 호야가 엄마한테 단단히 삐진 이유.
엄마앞에 와서는 머리꿍....

이제와서 이래봐야 소용없어 임마!

엄마 이미 마상(마음의상처) 입었어!!!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오랜만의 사냥놀이를 한 다음날 아침... 나는 서둘러 외출 준비를 마치고 중문을 여는 순간에... 안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장난감으로 놀고 싶다고 계속 조르는 고양이 호야 뭔 일인가 싶

monglove04.tistory.com

 

 

끈 하나로 엄청난 귀여움을 만들어보이는 호야.(feat.바지끈을 놓쳐버린 고양이의 표정)

호야가 신난 궁댕이를 씰룩거리면서 끈을 물고 튀고 있다! 신난 호야 궁댕이 ㅋㅋ 엄마가 힘들어서 헥헥 거리면 잠시 기다려주는 센스까지 ㅋㅋ 통통한 앞다리를 휘저으며 점프까지! 그렇다! 우

monglove04.tistory.com

 

 

애정하는 장난감 물고와서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호야가 아침부터 계속계속 조르고 있다. 엄마!! 놀자놀자!! 아침에 눈을 떴더니.. 내 팔 앞에 호야가 줄을 물어다놓고 있었다. 호야가 애정하는 장난감이다. 호야는 다른 장난감들보다 줄을 제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