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by 맹이들맘 2023. 1. 15.

지난밤..

화장대에 앉아 있는데...

옆 침대에서 치즈형제들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다정한 치즈형제

보통은 호야가 다른 아이들과 집사들을

그루밍해주는데.. 아주 가끔

동생들한테 그루밍을 받을 때가 있다.

 

형아 그루밍 해주는 막둥이

그게 지난밤이었다.

늘 그루밍을 해주던 호야가

막둥이에게 그루밍을 받고 있다 ㅋ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일어날까말까 고민하는 호야 ㅋ

막둥이가 형아한테 안겨서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그런데 사진을 찍는 날 보던 호야가..

일어날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는 게 보였다 ㅋ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막 일어나는 호야 ㅋ

호야는 나랑 눈이 마주치면

내게 오는 아이라서..

호야가 막 일어나길래..ㅋㅋ

카메라를 끄고 내가 먼저 일어나 방을 나왔다.

 

 

 

 

사이좋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을 본 집사는..

애들 화장실방에 청소하러 들어갔더니 치즈형제가 이러고 자고 있었다. 스크래쳐 하나에 우리집 덩치 둘이 이렇게 끌어안고 있다. 호야가 동생 막둥이 품에 완전 포옥~ 안겨서 자고 있다. 막둥

monglove04.tistory.com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무심코 본 장면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들었다. 치즈형제야 이런모습을 자주 보지만 우리 루나까지 치즈형제들이랑 함께 자는 모습은 ... 보기 힘든 광경이다. 원래는...루나가 치즈형제들을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