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그루밍을 하든 투닥거리든 둘중 하나만 하라고 ㅋㅋ

by 맹이들맘 2023. 1. 24.

아침부터 호야랑 다다 커플이

그루밍 중이다..

음~ 니들 아침부터 사이가좋.......?

호야도 그루밍 해주는 표정이 아니고 다다도 그루밍 받는 표정이 아니다 ㅋㅋ

분위기가 살짝.... 이상하다? 

 

뭔일이 있었냥? ㅋ

다다 눈빛이...ㅋㅋ 

호야도 뭔가...경고 같은걸 

하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러면서 그루밍은 또 왜 한대?? 

니들 뭐냥 ㅋㅋ

이 사진은 그루밍의 표본인듯한 사진 ㅋㅋ

이 사진만 보면 영락없는 

다정한 커플이다 ㅋㅋㅋ

그런데 뭔가.. 맘에 안드나보다 ㅋ

 

팽하고 나가버리는 다다..

다다가 그루밍 받다 말고

팽 하고 가버린다 ㅋㅋ

 

호야... 뭐.. 잘못했어?

 

 

 

 

대부분 이 커플은 달달하다..ㅋㅋ

 

너무 다정하게 자고 있는 고양이 커플 (feat. 집사 눈치챙겨!)

노트북을 끄고...봤더니.. 호야 다다 커플이 노트북 너머에서 꽁냥꽁냥 하고 있었다. 호야가 다다에게 포옥 안겨서 자고 있다. 나는 속으로 '어머~~!!!'를 외치고 입틀막 한 후 가까이 다가갔다. 물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알콩달콩 이쁜 고양이 커플

며칠전...집을 나서기전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었다. 자고 있는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안방으로 갔더니... 호야랑 다다가 이러고 있다.. 이 해먹은 정말정말 추천한다. 해먹을 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