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박스뒤에 숨어있다가~'왕!!' (feat.헐리웃액션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2. 12. 21.

또 집에 택배가 쌓였다...

우리집은 택배가 좀 많이 오는 편..

시작은 막둥이였다..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샤샤샥 

모래 긁는 소리가 들리자..

우리집의 장꾸 ㅋㅋ 막둥이가

상자 뒤에 숨어있다 ㅋㅋㅋㅋ

그리고는 화장실 갔다 나올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 ㅋㅋ

 

아...왠지 신나 하는 얼굴이 보이는 듯 ㅋㅋ

 

한참 기다렸다가..허무하게 보내버리는 막둥이 ㅋ

이건 카메라 반응이 너무 느려서 ㅠ

제대로 안찍혔지만 ㅋ

 

막둥이는...

마치 하품을 하다가 만 것처럼..!!

다다가 나오면 '왕!' 하고 놀래킬거라는

내 예상을 뒤엎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었다 ㅋㅋㅋ

 

아~진짜 우리막둥이 ㅋㅋㅋ

너무귀엽다 ㅋㅋㅋ

 

 

 

그다음은...처음 시작했던 막둥이가

똑같이 당한 사건이다 ㅋㅋ

막둥이가 화장실에서 일을 보고 있는 동안

루나는 상자 뒤에서 놀래킬 준비를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른채 당당히 걸어나오는 막둥이와 놀래킬 준비중이 루나 ㅋㅋ

그러더니 막둥이가 오자

루나는 솜방맹이를 휘둘렀고!

막둥이는 헐리웃액션으로 

한바퀴 빙그르 돌아준다 ㅋㅋㅋㅋ

막둥이~ 억울해 할거 없어 ㅋㅋ

니가 먼저 시작한거야 ㅋㅋㅋ

 

저 큰 박스는 아이들 스크래쳐 사둔건데

조금 더 있다가 뜯으려고..

지금은 작은방에 다 넣어뒀다.

 

현재는 모래상자 빼고는 다 정리해서

놀래키기 놀이를 할 수 없는 상태이다.

 

 

항상 막둥이 니가 먼저 시작했었구나 ㅋㅋ

역시 우리집 장꾸 막둥이 ㅋㅋ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