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by 맹이들맘 2022. 12. 19.

막둥이가 뭔가에 초집중을 하고 있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뭔가에 집중하는 치즈냥이

뭘 그렇게 보나 했더니...

엄마 바지에 끈을 보고

아주 집중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집중하는 냥통수

집중한 냥통수 ㅋㅋㅋ

 

엄마발에 편하게 앉아서 놀고 있는 막둥이

나는 막둥이가 편하게 놀 수 있게

다리를 만들(?)어 줬고

막둥이는 그 안에서 바지끈을 가지고 

노는데....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발 위에 앉아있는 치즈냥이

우리 막둥이는...

엄마 발을 이렇게 의자처럼 사용한다 ㅋ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가지런히 모은 엄마발에

귀여운 궁댕이를 올려놓고

의자처럼 앉아서 바지끈이랑

놀고 있다 ㅋㅋ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 발 위에 궁댕이 올려놓고 앉아서 노는 막둥이

막둥이는 끝까지 ㅋㅋㅋ

이렇게 엄마발 위에 앉아서

한참을 놀았다.

 

막둥이가 한참을 재밌게 놀 때

호야도 유심히 보고 있었나 보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치즈냥이 호야

막둥이가 자리를 떠난 후

호야가 자리를 차지했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한테 쫑알쫑알 이야기하는 치즈냥이

하지만 우리 호야는..

막둥이랑 반대로 ㅋㅋ

엄마 발 위에 자기의 

앙증맞은 앞발을 올려놓는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품에 옆으려 있는 치즈냥이

호야는 그냥 엄마랑 같이 있고 싶었나 보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엄마발에 앞발 올려두고 있는 치즈냥이 호야

끈에는 관심 없고..

그냥 엄마품에서 자리 잡고는

간간히 엄마랑 아이컨택하고

쫑알쫑알 이야기를 했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우리 호야는 엄마발에 자기발 올려놓고

그냥 단순히 같이 있는 걸 바랬던 거고,

우리 막둥이는 ㅋㅋ 

막둥이답게 엄마 바지끈이랑 

재밌게 놀고 싶었던 거다.

 

호야는 엄마발에 자기발을 포개두고,

막둥이는 엄마발에 궁댕이를 올려두고,,

 

여하튼.. 엄마 발이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아서 좋구냥 ~

 

이렇게 쓰든 저렇게 쓰든..

엄마가 좋아서 같이있고 싶다는 건

똑같은 마음!!

 

 

 

아이들이 가끔..

저 조그마한 발들을 내 발위에

올려둘 때가 있는데 기분이 좋다 ㅋ

근데 궁댕이를 저렇게 올려둬도

기분이 좋았다.

 

뭔가... 어린 딸이 걸음마 배울 때

엄마발 위에 자기 발 올려두고

연습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고양이가 엄마집사를 너무 사랑할때 하는 행동들. 고양이 꼬리언어. 애교많은 올블랙 고양이 건

이번 포스팅은... 건이가 가만 있질 않아서 이쁘게 찍힌 사진은 거의 없다. 영상들이 짧으니 영상을 보는게... 건이 목소리나, 행동을 더 잘 보고 들을수 있을것 같다.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집사 무릎위 치즈냥이들 (feat. 무릎냥이들)

어제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수면바지를..ㅎㅎㅎㅎㅎ 잠깐 입고 체온 올리고 벗어둔다. 잠깐 수면바지를 입고 있을때 호야가 와서 안겼다 ㅋ 아이들은 내가 수면바지를 입고 있을때 더 무릎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