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by 맹이들맘 2022. 12. 17.

지난밤...

호야가 거실 러그 위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다.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표정은 진지한데 뭔가...

재밌어 보였다.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저 덩치에....

저 작은 카펫 위에

앉으려고 맞춰서 웅크리고 있는 게

재밌었다 ㅋㅋㅋ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앞발을 다소곳하니...

이쁘게도 모으고 있다 ㅎㅎ

 

스크래쳐 카펫 위에서 식빵굽다가 엄마한테 돌진하는 호야

식빵 굽고 있다가 

엄마한테 돌진 ㅋㅋㅋ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스크래쳐 카펫 조각

고양이는 참 재밌는 동물이다.

바닥에 무언가 있으면 

꼭 올라가 앉아있다 ㅋㅋ

 

호야가 거실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던 이유는..

택배 온 거 바닥에 뒀더니..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