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by 맹이들맘 2023. 2. 10.

우리 막둥이는 

자이언트베이비..

말 그대로 덩치가 큰... 아기다 ㅋㅋㅋ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막둥이

표정까지도 유순해 보여서

그냥보면 세상없는 

'난 아무것도 모른다냥~' 이다.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막둥이

근데 우리 막둥이가..

보기에만 아기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행동도 아기 같다....

음... 철이 없다고 해야 하나...

좀... 앞뒤 생각 않고 돌진하는 성격?

기분파? ㅎㅎ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막둥이

평소엔 잘 그러지 않는데

한번 삘받으면..

혼자 갑자기 우다다다다다다를 하는데

조심성이 없다.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막둥이

지금 이 주댕이 상처도..

내 옆에 있다가 갑자기 

우다다를 하는데...

 

그렇게 튀어나가면서

원목 테이블이 들렸다 ㅎㅎ

 

이 테이블 겁나 무거워서

나 혼자 한쪽도 들기 어려운데

그게 들렸다! 

와... 나는 막둥이 뇌진탕 왔을까 봐

걱정이 됐는데 다행히 괜찮은 것 같다.

 

근데 그 이후로 주댕이에 저렇게

상처가 생겼다...

 

지금은 뭐.. 거의 다 나았지만..

 

 

 

아래에는 훨씬 더 전에 일이다.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갤럭시로 찍은 막둥이

어느날 보니.. 막둥이 눈 위에

살짝 붉은기가 돌았다.

부딪혔나? 하고 보고 있는데..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갤럭시로 찍은 막둥이

점점 붉은 기가 더해지면서

살짝 붓는다.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갤럭시로 찍은 막둥이

시간이 지날수록 붉은기가 더해지더니

덤벙대다 상처난 막둥이 (feat. 아이폰사진VS갤럭시사진)
갤럭시로 찍은 막둥이

급기야 피멍에 피까지 났다.

이건 아마도...

우다다하다가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아

어딘가 부딪힌거 같은데..

 

참...누가 괴롭히는 것도 아니고..

지혼자 뛰댕기다 나는 상처니..

아무리 붙잡고 앉아서

'좀 조심해서 다녀라'

'우다다도 좀 조심해서 해라' 

'앞을 좀 보고 뛰댕겨라' 등등

이야기한들...들을 냥냥이도 아니고 ㅋ

 

뭐...지금이야 다 나아서 괜찮긴 한데

늘 물가에 내놓은듯한 기분이다 ㅋ

 

앞 좀 보고 뛰댕기자?!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오늘은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의 냥청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담아봤다. 어느 날 저녁... 무심코 옆을 봤는데 우리 막둥이가 ㅋ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 "삐삐~~ 모해?" 했더니 쳐다보는데... 멘탈이

monglove04.tistory.com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바디필로우 막둥이 ㅋ

나에겐 세상에 딱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바디필로우가 있다 ㅎ 그렇다... 바로 사랑스런 우리 막둥이다 ㅎ 우리 막둥이는 내가 누우면 꼭 이렇게 눕는다. 꼭 침대 끝에, 이 자리에 ㅋㅋ 막둥이는

monglove04.tistory.com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귀엽다.....ㅋㅋㅋ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