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by 맹이들맘 2023. 2. 11.

오늘은 우리 사차원고양이

요미의 자투리 생활들을 짧게 짧게

모아봤다.

 

먼저...

쿠션모서리에 머리파묻고 있는 요미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쿠션모서리에 머리 파묻고 있는 요미

어느 날.. 남집사가 막 웃으면서

'요미 또 벽 보고 있다' 그러길래

봤더니...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쿠션모서리에 머리 파묻고 있는 요미

쿠션 모서리에 

얼굴을 파묻고 있었다.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쿠션모서리에 머리 파묻고 있는 요미

내가 이렇게까지 사진을

들이대고 찍는대도 ㅋㅋㅋ

끝까지 움직이지 않는다..ㅋ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고마해라..

꽤 오래...ㅋㅋ 거리며

사진을 찍어댔더니..

 

많이 참은듯한 요미가..

'이제 그만 좀 하지?' 하는 듯 

쳐다보길래.. 조용히 비켜드렸다.

 

 

삼색이 요미가 벽보고 앉아서 움직이지 않는 이유.

지난 저녁이었다.. 남집사 퇴근후 저녁을 먹고도 한참이 시간이 지났었다.. 밥 먹기전에 저러고 있는걸 봤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근데 밥을 다 먹고 나서도 요미는 저 자세에서 움직이지

monglove04.tistory.com

 

 

 

이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마징가귀에 가재눈 ㅋㅋㅋ

뭔가에 심드렁하니...

가재눈을 하고 있는 요미.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요미야~" 하고 부르니 쳐다본다.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이쁜삼색이 요미

우리 요미 이렇게 이쁜 삼색이다.

 

 

소리소문 없이

택배박스에 들어가 있는 요미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상자속 요미

택배를 뜯어서 내놓으려고

주방에 뒀더니..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상자속 요미

소리소문 없이 들어가 앉아있다 ㅋ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상자속 요미

건이 다음으로 은근히

새 박스 좋아하는 요미다.

 

 

구름을 부리는듯한 요미.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요미 뒤 구름들..

캣워크를 달아놨을 때..

요미가 캣워크 위에 있는데

뒤에 구름떼가 펼쳐졌다.

마치... 구름을 부리는 고양이 같다.

 

 

창문 해먹에 올라가는 요미.

해먹 아래서 다른냥냥이가 있나 듣고 있는중

우리집 창문해먹에 올라갈 때는

사전조사를 해야 한다.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어느 아이가 올라가 있을지 모른다.

생각없이 막 뛰어올라갔다간..

충돌이 생길 수 있다 ㅋㅋ

 

요미가 해먹 아래에 앉아서

해먹 위에 냥냥이가 있는지..

냥기척을 느끼고 있다 ㅋㅋㅋ

 

일어서서 눈으로 확인한 후 올라감

다른 냥냥이의 냥기척이 느껴지지 않으면

살짝 일어나서 눈으로 확인한다 ㅋ

그런다음 창문 해먹이 비었으면

뛰어올라 자리잡는다 .

사차원 요미의 짧고 귀여운 이야기들
체격 비슷한 아이 둘이 한 해먹에!

간혹 이렇게 둘이서

해먹 하나를 같이 쓰기도 한다.

체격이 비슷한 두리랑 

해먹을 같이 쓰는 중인 요미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