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by 맹이들맘 2023. 2. 18.

두리가 소파에서 그루밍 중이었다.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그게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기 시작하니 ㅋㅋ

고장나 버린 두리 ㅋㅋㅋ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두리야 움직여도 돼 ㅋㅋㅋㅋㅋ"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근데... 니 앞발은 왜그러고 있냐 ㅋㅋ"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왼쪽앞발은 접은 채로 고장 ㅋㅋㅋㅋ 살짝 보이는 핑쿠뱃살도 넘 귀엽 ㅋ

아 진짜 귀엽게 ㅋㅋㅋ

배 그루밍 하느라 접어놨던 

왼쪽 앞발도 고장났나보다 ㅋㅋㅋ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그냥 다 너무 귀엽 ㅋㅋㅋㅋ

앞발은 접힌 채로 ㅋ

뒷발은 쭈욱 뻗은 채로 

오랫동안 고장나 있는 두리 ㅋㅋㅋ

 

너무너무 순둥이인 우리 두리~

이렇게 사랑스러우니... 

쪼물딱을 안할수 없쥬~

 

뱃짤을 만져도 가만있는 두리.

심지어 그루밍을 해준다 ㅠㅠ

그리곤 엄마손에 기대서 발라당~

 

아이컨택이랑 골골송은 기본이다 ㅋ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집에서 있는듯 없는듯 지내다가

한번씩 엄마한테 와서 

온갖 애교를 다 부리며

존재를 어필하는 두리.

그루밍하다가 고장난 두리 ㅋ(feat. 접힌 앞발 킬포)

가끔 좋아하는 장난감을 만나면

약간... 돌+I로 변하는 우리두리 ㅋㅋㅋ

 

요즘은 아침에 오메가3 먹인다고

날 피해다닌다 ㅋㅋ

아침만 되면 사라지는 두리 ㅋㅋ

 

좀 사라지지 말라고오~

엄마 니 찾아다니기 힘들다고 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오랜만에 우리 아홉냥이들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에 많이 취하신 분 확실히 막내라인이 좀 더 많이 즐기는거 같다. 씐나신 건이 ㅋㅋ 우리 막둥이는 캣닢에 한껏 뒹굴다가도 엄마옆에 와있기!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둘이 있어 기분이 좋은 두리

두리가 발라당발라당 기부니가 좋다 ㅋ 엄마랑 둘이 있어서 그런가 보다 ㅋ 엄마랑 아이컨택하며 발라당발라당~ 다른 아이들은 다 자는 시간.. 웬일로 두리가 잠을 자지 않고 거실로 나왔다. 한

monglove04.tistory.com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오늘은 눈을 떴더니... 늘 건이가 누워 있던 자리에 두리가 누워 있다 ㅎㅎ 두리의 냥통수가 보인다. 냥통수는 언제봐도 귀엽....ㅋㅋㅋ 예전에... 저 귀끝에 털이 길면 똑똑한 냥냥이라는 글을 본

monglove04.tistory.com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사냥놀이의 시작은 늘 호야다! 호야가 늘 놀자고 장난감을 물어오고 사냥놀이가 시작된다. 요즘 사냥놀이를 너무 못해준 것에 집사는 반성중...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좋아한다. 다른 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