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by 맹이들맘 2023. 3. 5.

오늘은 요미를 제외한

다른 아이들의 냠냐미를

올려보려고 한다.

 

나는 우리집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것들은 내돈내산이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알모네이쳐 닭안심살

먼저... 젖소냥이 두리랑

삼색이 다다는 다른 아이들이 먹는

파우치나 짜먹는 간식을 먹지 않는다.

 

다다는 아예 간식은 입에 대지 않고

두리는 트릿만 먹는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숟가락으로 으깬다

다른 아이들은 요즘

알모네이쳐 닭안심살과 닭가슴살을 

먹이고 있는데..닭안심을 더 좋아하는것 같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두리랑 다다는 파우치를 안먹기때문에 그릇이 7개.

우선 파우치는 뜯어서 안에 내용물을

숟가락으로 다 으깨준다.

내용물을 믹서기에 돌려봤는데..

먹지 않는다...

숟가락으로 일일이 으깨줘야 한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아침에는 늘 분주한 주방 ㅋㅋ

루나랑 막둥이는 이미 올라와서 

자리잡고 있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사랑이랑 건이도 오고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호야랑 두리랑 루디도 왔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물을 더한다

다 으깬 닭가슴살은 6등분을 나누고

파우치에 물을 조금 넣어서 

국물도 똑같이 6등분해서 나눈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그릇하나는 요미꺼.

이걸 먹이는건 음수량이

제일큰 목적이기에 물을 섞는건데...

물도 조금이라도 많이 섞이면

안먹는다.... 

 

물을 많이 섞으면

닭육수가 옅어지기 때문에

물양도 잘 조절해야 한다..ㅠ

 

요미껀.. 따로..ㅋㅋ

 

요미의 아침 냠냐미(feat.간식으로 요미 물먹이는 방법)

요미는 선천적으로 척추뼈가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하나 작은 6개라고 한다. 그 이야길 듣고 난 이후로는 안을때도 살짝 조심스러운 ㅋㅋㅋㅋ 그리고 신장결석도 조금 있다고 했는데 물을 많이

monglove04.tistory.com

물론 요미도 알모네이쳐를

먹을 때도 있다.

하지만 프렌냥을 더 잘 먹는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입만대다 가버린 냥냥이들

아이들 양이 너무 작다고 할수 있는데..

먹질 않는다.

이정도가 딱인듯..

 

파우치 2개를 나누면

한개양은 더 남겨서

파우치 한 개를 6등분한다.

딱 한 스푼 정도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막둥이는 열심히 냠냠 중

우리집 아이들은 처음부터 그랬다.

캔 하나를 7등분해도 다 먹질 않았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호야도 잘 먹고 있고

이마저도 남기는 건...

주로 루나랑 사랑이가 먹는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루나 너는 왜 안먹냐

똑같은 냠냐미도 매일 먹으면 

질리나 보다..

안 먹는 날들이 있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요미도 냠냠중

요미는 자기 간식 다 먹었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두리는 트릿을 먹는다.

캔, 짜먹는거 이런 종류의 간식은

아예 먹질 않고...

오로지 트릿만 먹는 두리.

그마저도 요즘은 뚱하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파우치 먹고 트릿먹는 건

요즘 냠냐미 잘 먹는 이쁜 건이.

냠냐미 다 먹고 입가심으로 트릿먹는중.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두리는 따라다니면서 먹이는..ㅠㅠ

애가 입이 너무 짧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이날은...다른 아이들이 좀 많이 남겨서

막둥이가 다른 아이 남은거 먹는 중.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두리가 트릿을 물고

안전한 곳으로 가서 먹고 있다.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참치 알러지 있는 루디는 닭만 먹어야 한다.

루디도 트릿 먹는 중.

 

트릿은 부스러기가 많이 생긴다.

(=청소거리가 많다) ㅎㅎㅎ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루나도 트릿냠냠중.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사랑이는 이날 기분이 좋았다.

다른 아이들이 많이 남겨서 ㅋㅋㅋ

그릇 청소중인 사랑이..

 

사랑이는 주는대로 먹는 아이라..

무작정 먹이면 안된다.

그렇게 막 먹고 나면 어차피

토하기 때문에..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굶기는줄 알겠다야..

눈물 흘리면서 먹는 막둥이....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건더기는 안먹어도 섞어준 물은 다 먹다

이날은 아이들이 많이 먹질 않았다.

물이 많이 섞였나....

 

냠냐미를 먹고 난 후...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건이는 스크래쳐에서...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막둥이는 이미 멀찌감치...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루나는 창문 해먹 위에..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요미는 침대 위에서...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간식따위 아무것도 먹지 않는

다다는 침대 아래에..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사랑이랑 두리는...

엄마손이 닿지 않는

침대 구석에..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루디는 캣미로 중앙으로..

고양이들 평일 아침 간식시간 (feat.간식으로 물먹이기)

호야는...원형 스크래쳐 위에 있다.

 

호야는 뭐... 원래 순둥순둥 하니

엄마가 뭘 하면 그러려니.. 하는데

 

다른 아이들이 이렇게 멀찌감치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건...

냠냐미를 먹었으니 

이제 양치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ㅋㅋ

 

'얼른 양치하고 눈꼽떼자~

엄마도 얼른 밥먹고 준비하고 나가야지~'

하고 나는 아이들을 잡으러 다닌다 ㅋㅋ

 

 

 

고양이 오메가3.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메가3가 왔다. 그리고 고양이들의 최애 장난감 신상 박스

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우리집 아이들은 닥터레이 오메가3를 먹이기 시작했었다. 근데 다 먹고 다시 구매하려고 봤더니 품절이었다.... 정말 오래 기다렸었다. 몇달을 기다린 끝에 입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