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3. 3. 2.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사랑한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막대기만 보면 눈이 초롱초롱해진다 ㅋㅋ

 

하나~ 두울~ ㅋㅋ

우리집 아이들 공통점 ㅋㅋ

내가 "하나~두울~" 하면

다들 뛸 준비 ㅋㅋㅋ

 

먼저 뛰어나가서

기다리는 아이들도 있다 ㅋㅋ

 

셋~! 과 동시에 뛰는

막둥이와 두리 ㅋㅋㅋ

 

신나서 물고 다니는 두리

막대기를 문 두리 ㅋㅋ

이렇게 신나 할때는

따라가는 리액션 필수!

 

빨리 던지라며 소리내는 두리 ㅋㅋ

빨리 던지라며 앞장서는 두맄ㅋ

 

원래 두리는 막대기를 빨리 안던지면

내는.. 쇳소리 비슷한 소리가 있는데

그게 이번 영상에는 안 찍힌듯하다 ㅋㅋ

진짜 특이한 소리를 내는데..ㅋ

 

 

하지만...

이번엔 덩치 큰 막둥이한테 밀려서

막대기를 포기하고 돌아나오고 있다 ㅠ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두리가 신나서 노는 소리에

다른 아이들이 모여들고 있고..

아이들이 모일동안 한참 뛰어다닌 두리는

이제 쉬고 있다 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코가 빨개져서 잠시 쉬는중 ㅋㅋ

하지만 아주 잠시... 였다..

 

막대기 물고오는 두리

잠시 후..

막둥이 없을 때 던져줬더니

신나게 뛰어가서 

원시주머니를 출렁이며 

막대기를 물고온다 ㅋ

 

 

너무 예쁜 두리. 한껏 집중한 뽕주댕이 

많이 뛰었으니.. 이제 안달려도 되는

안방으로 왔다.

두리는 침대 위에서

노는것도 아주 좋아한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다른 아이들도 곧 안방으로 모였으나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내끄야..!

막대기는 양보하기 어렵지..ㅋㅋ

막대기를 꼬옥 잡고 있는 두리 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막대기만 보면 에너자이저가 되는 두리다

이쯤되면 집사도 헉헉대고 있다.

대부분 두리랑 같이 뛰어다니기에..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이젠 나도 좀 편하게 앉아서 놀아주기 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집사는 주변사물 활용도 잘해야 한다 ㅋ

계속 같이 뛰면 쓰러지니까....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이젠 침대에서 막대기 숨바꼭질을 

할 차례다 ㅋ

집사는 다양한 방법을

습득하고 있어야 한다.

 

노느라 혀수납잊은 두리 ㅋ

냥냥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쉼없이, 그러나 호기심이 생기게

잘 움직여줘야 한다 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그렇게 두리랑 안방에서도

한참을 놀았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두리는... 막대기만 있으면

진짜 하루종일도 놀수 있다 ㅋ

 

그렇게 한참을 놀고 난 후...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두리는 화장실방에서

혼자 한참을 던지고 놀더니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내가 보고 있다는걸 알고 난 후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막대기를 물고 나와서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내 앞으로 가져왔다 ㅋㅋㅋ

 

내가 놀아주지 않으면

혼자서도 막대기를

잘 가지고 노는 두리다.

 

근데 사실... 다른 아이들도

막대기는 너무 좋아한다.

 

막대기를 담요나 러그아래에

넣어서 슬쩍 움직여주기만 해도

게임 끝!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사냥놀이의 시작은 늘 호야다! 호야가 늘 놀자고 장난감을 물어오고 사냥놀이가 시작된다. 요즘 사냥놀이를 너무 못해준 것에 집사는 반성중...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좋아한다. 다른 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