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by 맹이들맘 2023. 3. 1.

예전 캣닢쿠션을 살때

이것저것 여러 가지를 샀었는데

그때 샀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캣닢사탕이다.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이건... 벽에 붙일 수 있는데

아이들 키높이쯤 맞춰서 붙여놓으면 된다.

 

이때는 처음 뚜껑을 열었을때라...막둥이는 무아지경 ㅋ

뚜껑이 덮여 있는데 필요할 때만

뚜껑을 열어주면 된다.

너무 자주 열어주면 별 효과도 없고

향이 다 날아가나 보다.

 

지금은 이렇게 붙여놓은지 며칠 됐는데

이젠 처음 뚜껑을 열었을때와 같은

반응은 아니다.

냄새를 맡아도 약간 시들하다 ㅋ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막둥이 눈풀렸.......

우리 막둥이는... 더 심한 사진도 있지만

묘권을 위해... 올리지 않겠다...

우리 막둥이 이미지도 있는데.....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그케 좋냐 ㅋㅋㅋ

 

캣닢사탕은 두개 사서 하나는 안방입구에,

또 하나는 반신욕기에 붙여뒀다.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사탕이라해서 사람이 먹는 사탕같이

줄어드는건 아닌거 같고 

그냥 캣닢을 동그랗게 만들어서

사탕모양으로 뭉쳐놓은거다.

 

막둥이랑 건이는 눈싸움 시작.. 두리는 무아지경 ㅋㅋ

캣닢에 취한 막둥이랑 건이가

투닥거리려는 순간....

두리는 혼자 신났다 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참 착한듯..ㅋㅋ "오~싸우는데?!" 하고 보면 눈싸움 ㅋㅋ 그게 끝 ㅋ

캣닢에 취한 냥이들은..

마치 사람들이 술에 취한마냥..

소심했던 아이들도 용기가 생기고

평소에 하지 못했던...

시비도 걸기도 한다 ㅋ

 

뭐.. 물론... 우리 집에선

그냥 잠깐 눈싸움으로 대부분 끝나지만..ㅋㅋ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눈싸움을 하고 있던 막둥이랑 건이가

갑자기 한곳을 본다 ㅋㅋㅋ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요 아이가 신명났기 때문.........

캣닢사탕에 무아지경인 냥냥이들.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글케 좋아? ㅋ

 

역시 사준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아이 ㅋㅋ

저 캣닢사탕이 뱅글뱅글 돌아간다.

두리가 너무 좋아한다 ㅋㅋ

 

사실 이번 캣닢제품들은

막둥이의 스트레스 완화 목적으로 샀다.

 

막둥이는... 많이 놀아줘야하는 아인데..

내가 놀아주지 못하고 있다.

 

엄마가 더 노력할게...ㅠ

 

 

 

 

캣닢쿠션에 대한 아홉냥이들의 반응 (feat.이날의 MVP도 역시 두리)

음~ 나는 아이들 장난감을 요즘엔 그리 많이 사지 않았다. 주로 있는 것들을 재활용했었고.. 작은방 안에는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많이 있다... 그런데.. 우리집에 캣닢장난감이나 쿠션같은건 거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건이가 아침부터 캣닢쿠션에 취해 있다 ㅋㅋㅋ 호야꼬리 살랑살랑 ㅋㅋ 호야랑 엄마랑은 꽁냥꽁냥중 ㅋ 근데 이 영상은.... 솔직히 호야의 귀여운 꼬리가 킬포 ㅋㅋㅋ 야무지게 잡고 뒷발팡팡

monglove04.tistory.com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오랜만에 우리 아홉냥이들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에 많이 취하신 분 확실히 막내라인이 좀 더 많이 즐기는거 같다. 씐나신 건이 ㅋㅋ 우리 막둥이는 캣닢에 한껏 뒹굴다가도 엄마옆에 와있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