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오랜만에 창밖 구경하는 건이 뒷모습 (feat.안전방충망)

by 맹이들맘 2023. 2. 27.

이 날은...

이불을 교체했던 그날이다.

 

 

이불교체 하는 날은 냥냥이들이 신나는 날 (feat.신나서 뛰어다니는 건)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좋았다. 그동안은 추워서.. 환기는 짧게만 하고 이불이랑 베개커버들만 후다닥 교체했었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오랫동안 환기를 했다. 오랜만에 따뜻한 햇살도 듬뿍

monglove04.tistory.com

 

날이 너무 좋아서

꽤 오랫동안 환기를 시키며

햇살을 받았던 그날..

오랜만에 창밖 구경하는 건이 뒷모습 (feat.안전방충망)
잔뜩 창밖에 집중한 건이 뒷태

건이의 이 사진과 영상을 찍고 나서...

창틀을 청소했던 ㅋㅋㅋㅋ

창틀은 더럽지만 건이가 너무 귀여워

포기할수 없는 사진과 영상들이다.

오랜만에 창밖 구경하는 건이 뒷모습 (feat.안전방충망)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ㅋㅋㅋ

 

창밖 구경하느라 바쁘다 ㅋㅋ

물론 나도..최대한 조용히 있긴했지만

내가 뒤에 있는지도 모를만큼

집중해서 창밖을 보고 있었다 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더 귀여웠던

건이의 뒤태였다.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나는 우리 고양이들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이 모습..ㅋㅋㅋ 창밖을 구경하느라 서 있는 뒷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ㅋ 아이들의 서있는 뒷모습은 주로.... 화장실방에서 볼

monglove04.tistory.com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나는 아이들이 앞발을 딛고 서서 창밖을 보고 있는 뒷모습을 너무 좋아한다. 그 모습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ㅠ 그래서 요근래 아이들의 사랑스런 뒷모습을 찾아봤다. 우리 막둥이. 막둥이는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창밖을 보는 이유와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은 두번 세번 이야기해도 부족하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또 직접 겪어보고 식겁한 후에야 뒤늦게 방묘문, 방묘창을 하는 분들도 계신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

monglove04.tistory.com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