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우리 막둥이 삐용이를 소개합니다. 마지막영상 킬포.

by 맹이들맘 2021. 11. 23.

우리 막둥이 삐용이는..

4살이구요 남자아이구요.

덩치만큼이나 소심한 아이입니다 ㅎ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잔뜩 소심할때 나오는 표정 ㅋㅋ

그렇지만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잘생긴건 크게보기!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평소 말짱할때 보면

잘생긴 아이입니다 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아이 덩치가 크다보니

솜방망이도 큰데..

이렇게 크고 복실복실한 

솜방망이를 .. 보면..........

너무 귀여워요 ㅠ_ㅠ

우리 막둥이는...

왜이러고 자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건강검진후 뱃살맨살 ㅋㅋㅋ

참...이 순둥이쫄보가

우리집 공식커플 2호입니다 ㅋㅋ

요미 그루밍 해줄땐..

또 좀...박력넘칩니다 ㅋ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진짜 이렇게 목을 끌어안고 막......그루밍을 막..

반응형

 

우리 삐용이는 특이하게..

이렇게 뭘 뒤집어 쓰고 있는걸 좋아해요.

전생에 이집트왕자쯤 됐나봐요

꼭...이렇게 뒤집어 쓰고 있어요 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너무너무 귀엽....ㅠ_ㅠ

근데 정말 제가 만들어주거나

덮어준게 아니에요.

혼자 뒤집어쓰고 기어들어가서

저러고 자고 있어요 ㅋ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너 왜 그러고 있니 ㅋㅋㅋ

이건 보자마자 너무 웃겨서..ㅋㅋㅋ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엄마 간식에

귀여운 젤리도 갖다대보구요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엄마 다리를

방석쯤으로 생각하는 녀석이에요.

양반다리가 안되어 있으면

옆에서 재촉해요...

애가 커서 좀 앉아있으면 

다리가 저리고 감각이 없어지지만

뭐 어쩌겠어요...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뭐....? 어쩌라고....?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이건 삐용이 장난감통인데..

삐용이것만 넣어두는건 아니지만

삐용이만 심심하면 이렇게 뚜껑열어서

다 뒤집어놔요...

정확하게 말하면

이 안에 있는 장난감중에

맘에 드는걸 골라요 ㅋ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소박한냥

장난감이 많지만...

결국은 줄쪼가리 하나 갖고 놀아요.

비싼 장난감 다 필요 없고..

후드 줄 하나면 엄청 재밌게 놀아요 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건이 형아가 저기 들어가서 

노는거 보더니 또 따라해보는 막둥이 ㅋ

 

그리고 또하나.

우리 막둥이 삐용이는

화장실청소 메이트에요.

화장실 청소를 하면 꼭 옆에 와있어요.

물론 요즘은 건이도 와서 지켜보는데요.

원조는 삐용이죵 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엄마 아직멀었어? 

 

바로옆에서..

이렇게 화장실에 발가락을 걸고 ㅋ

안아달라고 졸라요!

그럼 전 또 청소 하다말고

안아줘요 ㅋ

 

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막둥이 치즈고양이 삐용이

 

아래 영상은..

너무너무 귀여워서

청소하다말고 찍은 영상이에요 ㅋ

덩치는 컸지만

여전히 막내짓을 하는

우리집 막둥이 삐용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