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모든 인형을 끌어 모으고 자는 호야 ㅋ

by 맹이들맘 2024. 9. 24.

요즘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졌다!

너무 좋다 ㅋㅋ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호야

얼마 전 엄청난 비가 온 뒤로는

창문을 열고 에어컨은 끄고 있는데...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호야_1

바람도 선선하고 햇볕도 좋은 오후..

뒤를 돌아보니 호야가...

침대 위의 모든 인형들을 끌어모으고 자고 있었다 ㅋ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호야_2

인형들 사이에 쏙 들어가서

너무 편안하게 자고 있는 호야.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호야_3

자꾸만 사진을 찍어대니 ㅋㅋ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는_치즈냥이_호야_4

실눈을 뜨고 슬쩍 고개를 드는 호야

 

엄마_보고_발라당하는_호야

그러더니 엄마를 보고는 

깨꼬닥 ㅋㅋㅋㅋㅋ

 

엄마_보고_발라당하는_호야_1

몸은 인형들 때문에 안 돌아가니

고개만 발라당 ㅋㅋㅋ

 

엄마랑_아이컨택하는_치즈냥이_호야
엄마 호야 발라당 봤냥?

그렇게 깜찍한 애교를 부리고선

엄마가 보고 있는지 확인한다 ㅋ

 

인형들_사이에서_잠이_드는_호야

엄마가 보고 있는 걸 확인하고 난 후..

 

인형들_사이에서_하품하는_고양이_호야

하아~~~~ 품 ㅋㅋ

 

인형들_사이에서_잠이_드는_호야_1

선선하니 노곤하니..(전기장판 켜져 있는..ㅋㅋ)

 

인형들_사이에서_잠이_드는_호야_2

또다시 잠이 드는 호야.

 

캣닢_쿠션_베고_자는_치즈냥이_호야

이제는 라마 인형 말고

캣닢 쿠션을 베고 잔다.

팬더 인형은 꼭 끌어안고 ㅋ

 

캣닢_쿠션_베고_자는_치즈냥이_호야_1

잘 자라~ 우리 아가~

 

 

 

 

잠에서 깨자마자 세수하는 호야 (feat. 고양이세수)

호야가 곤히 자고 있다.근데 호야의 트레이드마크인...앞발로 눈 가리고 자기...ㅋㅋ 저 도톰한 앞발 젤리로 이마와 눈을 가리고 자고 있다 ㅎㅎㅎ 그게 너무 귀여워....ㅋㅋ'호야~ 호야~~!'하고

monglove04.tistory.com

 

귀염둥이 호야

오늘은 간단하게...ㅎ너무 귀엽게 자고 있는 우리들의 귀염둥이 호야사진을 올려보려고 한다. 며칠 전 밤..누워있다가 옆을 봤는데 호야가 너무 귀엽게 자고 있는거다. 매일 항상 느끼고 있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