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잠에서 깨자마자 세수하는 호야 (feat. 고양이세수)

by 맹이들맘 2024. 9. 13.

호야가 곤히 자고 있다.

근데 호야의 트레이드마크인...

앞발로 눈 가리고 자기...ㅋㅋ

 

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저 도톰한 앞발 젤리로 

이마와 눈을 가리고 자고 있다 ㅎㅎㅎ

 

잠에서_깨서_부스스한_호야

그게 너무 귀여워....ㅋㅋ

'호야~ 호야~~!'하고 자꾸 불렀더니

부스스.... 눈도 못 뜨고 고개를 든다 ㅎㅎ

 

고양이세수를_시작하는_호야

그리곤 갑자기 고양이세수를 시작한다 ㅋㅋ

 

고양이세수란 바로 이런것이다.

자기 전에 세수하는 걸 깜빡했나 보다 ㅋㅋ

눈도 제대로 못떴는데 세수를 하기 시작하는 호야 ㅋㅋ

 

비몽사몽이지만 제대로 세수하는 중이다.

앞발로 눈을 닦아내고 

눈을 닦아낸 앞발을 그루밍하고를 반복!

 

그렇게 호야는..자다 일어나서

한참동안 고양이세수를 했다..ㅋ

 

 

 

 

고양이세수의 정석 호야 ㅋ

오늘은 태평한 성격의 호야가 고양이세수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ㅋㅋ 호야가 편안하게 침대 위에서 자고 있다. 근데 자세히 보니 부채를 베고 자고 있다 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엄마가 자길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호야가 자고 있다. 호야의 트레이드마크! '아이코!' 하면서 이마 짚고 자기 ㅋㅋ 저 뽀송뽀송한 앞발로 저 귀여운 이마를 짚고 자는건..... 진짜.... 너무 귀엽 ㅠㅠ 옆에서 봐도 너무너무 귀엽다..

monglove04.tistory.com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오늘은.. 우리 귀염댕이 호야의 몇 가지 자는 포즈를 모아봤다. 주변 도구 활용하는 호야 여기는 분명... 내 자리다.. 내가 잘때 베개에 쿠션을 포개서 자는데 내가 자리에 없을 땐 아이들이 종종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