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세수의 정석 호야 ㅋ

by 맹이들맘 2024. 2. 24.

오늘은 태평한 성격의 호야가 고양이세수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ㅋㅋ

 

침대_위에서_부채_베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호야가 편안하게 침대 위에서 자고 있다.

 

침대_위에서_부채_베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근데 자세히 보니 부채를 베고 자고 있다 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침대_위에서_자다가_엄마가_옆에_있는거_알고_발라당_하는_치즈냥이_호야
헷~ 엄마다냥~

 

엄마가 자길 찍는 걸 알고 발라당~ 하는 호야 ㅋㅋ

 

내가 어제 포스팅할때 한 이야기가 이거다.

자고 있는듯 하지만 엄마가 옆에 있다는 걸 알았을 때 냥냥이들은 '헷~' 하며 애교 부리듯 살짝 발라당을 한다 ㅋ 호야가 지금 그걸 하고 있는 거다 ㅋ

 

침대_위에서_눈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그리곤 살짝 엄마를 불러서 자기를 보게 한 뒤

 

누워서_실눈_뜨고_엄마_있는거_확인_하는_치즈냥이_호야

 

실눈 뜨고 확인 한번 하고 ㅋㅋ

 

침대_위에서_부채_베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2

 

만족한 듯 다시 코코낸내하는 척하는 호야 ㅋ

사실 눈을 감고 있지만 자고 있는건 아닌 상태이다ㅋㅋ

엄마가 옆에서 자길 보고 있는걸 알고 있는 만족스런 표정 ㅋㅋ

 

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얼굴_클로즈업

 

진짜 이 모습은 언제봐도 너무 사랑스럽다 ㅎㅎ

 

눈감고_그루밍_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막 잠에서 깬 척 ㅋㅋ 

그루밍을 살짝 하다가

 

하품하는_치즈냥이_호야하품하는_치즈냥이_호야_1
너무 귀엽게 하품하는 호야

 

너무 귀엽게 하품한번 하고 ㅋㅋ

아 진짜 이 하품하는 사진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발라당_뒤집어져서_앞발_젤리_쫙_펴고_애교_부리고있는_치즈냥이_호야
호야 기분 최고인 상태 ㅋㅋ 젤리도 너무 귀엽 ㅋㅋㅋ

 

빙그르르~~~

발라당~ 기분좋게 발라당 하면서 귀여운 젤리도 같이 보여주는 호야다 ㅋㅋ

 

기부니가 아주 좋은 호야다 ㅋ

 

발라당_뒤집어져서_엄마랑_아이컨택중인_치즈냥이_호야
발라당 하고선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호야

 

그리곤 엄마랑 아이컨택도 잊지 않는다.

 

편안하게 누워서 고양이 세수 하는 중인 호야 ㅋㅋ

 

자다가 일어나서 하품 한번 하고는 그대로 고양이세수를 하는 호야다 ㅋ

눈을 지그~시 감고 앞발로 귀 뒤부터 쓸어내린 다음 앞발을 그루밍한다 ㅋㅋ

 

고양이세수의_정석을_보여주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고양이세수의_정석을_보여주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고양이세수의_정석을_보여주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2고양이세수의_정석을_보여주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3
귀 뒤부터 쓸어내려서 그루밍 ㅋ 고양이세수의 정석.

 

귀 뒤부터 꼼꼼하게 쓸어내린 다음 앞발을 야무지게 그루밍 ㅋ

 

호야 고양이세수 하는 거 자세히보기 ㅋ

 

누워서 한다고 대충하지 않는다 ㅎㅎㅎ

꼼꼼하게 반복적으로 세수하는 호야.

앞발로 귀 뒤부터 쓸어내려서 앞발 그루밍하기 ㅋㅋ

 

고양이세수의 정석이다 ㅋ

 

누워서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

 

고양이세수를 열심히 한 탓인지 코까지 빨개졌다 ㅋㅋ

열심히 했나보다 ㅋ

 

앞발로_얼굴을_닦는_중인_치즈냥이_호야
부채 베고 고양이세수 하는 중인 호야

 

한참 동안 세수하던 호야를 자세히 보니 ㅋ

아직도 부채를 야무지게 베고 있고

 

뒷발을_가지런히_모아서_작은_캣닢쿠션_위에_올려놓은_치즈냥이_호야
캣닢 쿠션 위에 뒷발을 가지런히 모아서 올려놓은 호야 ㅋㅋㅋㅋㅋ

 

뒷발은 가지런히 모아서 캣닢쿠션 위에다 곱게 올려놨다 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옆에 모래도 한알 가져다놨네 ㅋㅋㅋ

 

부채_베고_뒷발은_캣닢쿠션_위에_가지런히_모아서_올려놓은_상태로_고양이세수_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우리 호야는 늘 느긋하고 태평한 성격이라 우리 집 보살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세수도 느긋하게 대충대충 할 것 같지만 ㅋㅋ 아니었다 ㅋㅋ

오늘의 호야는 고양이세수의 정석을 보여줬다 ㅋㅋ

 

고양이는 기력이 없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그루밍을 하지 않는다.

그런데 이렇게 열심히 고양이세수를 하며 그루밍을 한참 하는 호야를 보니 

건강해 보여서 덩달아 기분이 좋은 집사다.

아이들이 우다다를 할 때도 건강해보여서 기분이 좋은것과 같다 ㅎ

 

 

 

잠이 덜 깬 호야의 재밌는 자세

오늘은 아침에 잠이 덜 깨서 귀여운 호야 이야기다. 어제 두리가... 아침에 기분이 좋아서 발라당거리고 있을 때 호야는 잠이 덜 깼는지 멍한 상태였다 ㅋ 담요를 펼쳐놔도 비키지도 않고 올라가

monglove04.tistory.com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 ㅋ

이번 포스팅은 사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다 인듯하다 ㅎ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우리 호야 애교를 마음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시길 ㅋㅋ 호야는 원래 애교쟁이인데

monglove04.tistory.com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칭찬을 받아내는 치즈냥이 호야(고양이는 6살인데도 왜 귀여운거죠?)

우리 호야는 뚱냥이다. 음... 뚱냥이 치고는 활...발하긴 한데.. 다른아이들에 비하면 자주 바닥에 드러눕는다. 하지만 사냥활동에는 진심이다. 사냥놀이 할때는 점프도 하고 잘뛰기도 한다. 새벽

monglove04.tistory.com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우리 사랑스러운 호야는 늘 엄마의 관심과 사랑을 원한다. 잘 때도 늘 엄마 곁에 딱 붙어서 잔다. 보통은 엄마한테 기대거나 안기거나 엄마 팔을 앞발로 안고 자지만... 이날은... 머리는 엄마팔

monglove04.tistory.com

 

뚱냥이 호야가 달리는 이유!

우리 치즈냥이 호야는 특이한 버릇? 습관? 이 있다. 바로 내가 집에 있을때, 호야가 쉬야나 응아를 하고나면 화장실 입구에서 날 부르는거다. 내가 대답하고 반응 해줄때까지 냐웅냐웅 우는데...

monglove04.tistory.com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치즈냥이 호야.

어느날 아침이었다... 자다가 눈을 떴는데... 떴는데?!! 내 눈앞에 뭔가 ..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뒷통수가 보였다. 이자리는 내 남편자린데... 우리 신랑은 거실에 있는데... 신랑은 아닌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