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평화로운 오후 낮잠 자는 아홉마리 냥냥이들

by 맹이들맘 2024. 2. 23.

요 며칠 계속 비도 오고 안개도 짙고

낮에도 흐린 날이 이어지고 있다.

 

사람도 그렇지만 고양이들도

날이 흐리거나 비가 오면 좀 더 깊게 오래 자는 것 같다.

 

이런저런 이슈들이 다 지나고.. 

오랜만에 평화가 찾아온 날 오후..

 

오랜만에 냥냥이들의 낮잠시간을 찍었다.

우리 집 아이들은 보통 11시쯤부터~오후 5시쯤까지는 낮잠을 잔다.

 

보통 한두마리는 거실에 나가 있는데

웬일인지 오늘은 아홉마리가 전부 안방에서 자고 있다 ㅎ

 

 

먼저 우리 막둥이..

침대_위에서_낮잠_자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 바로 뒤에서 자고 있는 막둥이

 

침대 앞에 책상 놓고 일하다가 고개를 돌려봤는데 ㅋㅋ 

우리 막둥이 내 바로 뒤, 내 자리에서 코코낸내 하고 있다 ㅎ

 

건이.

베개_위에서_냥모나이트로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냥모나이트 건이 ㅎ 웃고 있는 듯한 얼굴 ㅎㅎㅎ

 

건이는 편하게 누워자다가 내가 사진 찍는걸 눈치채고

눈을 슬며시 떠서 보더니 빙그르 돌면서 냥모나이트가 됐다 ㅋ

 

아이들은 편하게 자다가도 나랑 눈이 마주치면 발라당 애교를 부리는데

애교를 부린다고 발라당 하다가 자는 포즈가 이거다 ㅋ

 

말로 설명하기 참 어려운데.. 아마 집사님들은 아시리라 믿는다 ㅋ

 

요미.

베개_위에서_자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베개 위에서 자고 있는 요미

 

요미는 밤새 거실 캣폴 해먹에서 자더니

지금은 이렇게 내 옆자리 베개에서 자고 있다.

 

루나.

침대위_인형들_사이에서_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인형들 사이에서 자고 있는 루나

 

루나도 자다가 나랑 눈 마주치고

발라당~하다가 이러고 있다 ㅋㅋ

 

두리.

침대_아래_젖소하우스_안에서_자고_있는_넥카라_한_젖소냥이_두리
젖소하우스 안에서 자고 있는 넥카라한 두리

 

요즘 습도가 높아서인지

눈 컨디션이 그닥 좋지 않은 두리는 그냥 넥카라를 계속하고 있다.

 

 

설날 연휴 동안 두리의 눈 상태 (feat. 제3안검돌출증)

설날 연휴 동안 또 두리의 눈 이슈가 있었다. 토요일 시댁에 가는 날.. 아침까지도 두리의 눈은 멀쩡했다. 근데 저녁에 집에 돌아와서 보니 두리의 눈이 또 이상했다. 눈을 뜨지 못하고 있었고 자

monglove04.tistory.com

 

지금은 눈이 안좋은건 아닌데 아무래도 집사의 감이... 넥카라를 빼면

다시 안검이 부풀 것 같은 쌔...한 느낌에 넥카라를 계속하고 있는 중이다.

 

이 젖소하우스는 요즘 호야랑 다른 아이들의 경쟁자리이다.

이 하우스 라인 아래에 보일러가 지나가서인지 아주 따뜻한 데다 포근한가 보다.

 

다른 하우스들도 있지만 유독 호야는 이 자리를 선호한다.

며칠 전에는 이 하우스에 먼저 들어가 있는 요미를 호야가 나오라고 윽박지르다

살짝 다툼이 있었던 장소이기도 하다 ㅎ

 

루디.

창문_해먹_위에서_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창문 해먹 위에서 자고 있는 루디

 

우리 공주 루디는 창문 해먹에 올라가서 곱게 자고 있다.

 

다시 루나

몸을_쭈욱_뻗고_인형을_껴안고_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요즘 늘 인형들과 함꼐 하고 있는 루나

 

침대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보니

몸을 쭈욱~펴고 인형들을 껴안고 자고 있다 ㅋ

 

호야다다.

침대_아래_뜨끈한_바닥에서_찜질하며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
침대 아래에서 찜질하며 자고 있던 호야랑 다다

 

침대 아래를 보니 호야랑 다다가 자고 있었다.

다다는 내가 몸을 숙여서 침대 아래를 보니 자다가 놀랐다 ㅋ

침대 아래는 보일러가 돌아갈 땐 아주 뜨뜻한 온돌같이 된다. 

그래서 아이들이 바닥에서 찜질을 자주 한다 ㅎ

 

사랑이.

침대_아래에서_찜질하며_자고_있던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역시나 침대 아래에서 찜질하며 자고 있던 사랑이

 

호야 옆에는 사랑이도 침대 아래에서 찜질 중이었다.

 

마지막은 다시 건이.

침대_위에서_완벽한_냥모나이트로_자고_있는_멋쟁이_올블랙고양이_건이
완벽한 냥모나이트 건이 ㅎ

 

마지막은 다시 건이 ㅋㅋ

여전히 냥모나이트를 잘 유지하면서 자고 있다.

 

평화롭다 ㅎ

 

 

 

 

아홉냥이네 냥냥이들 낮잠타임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다. 아홉냥이네 냥냥이들은 보통 11시 즈음부터 5시 즈음까지는 낮잠을 잔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홉냥이네 냥냥이들 자는 모습을 찍었다. 침대 위에 냥냥이들이 모여 자

monglove04.tistory.com

 

아홉냥이들의 평화로운 낮잠시간 모음 (feat.점점 밝은 고양이가 되어가는 사랑이)

아이들의 낮잠시간을 모아서 올려보려고 한다. 이건 지난 30일 침대 위에 아이들이 많아서 '오~~ ' 하면서 찍었던 기억이 ㅋㅋㅋ 특징은... 사랑이가 침대 위에 있는 거다. 요미도 해먹에 있지 않

monglove04.tistory.com

 

엄마집사가 침대 위에서 작업하면 아홉냥이들은..

평온한 주말 오후... 나는 침대 위에서 작업을.. 남집사는 거실에서 애니를 보고 있었다. 한참 작업을 하다가.... 무심코 옆을 봤는데..ㅋㅋㅋ 어라.... 냥냥이들 숫자가 좀 많다? ㅋㅋㅋㅋ내 왼쪽

monglove04.tistory.com

 

평온한 오후 아홉냥이네 고양이들의 낮잠시간~

오랜만에... 우리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낮잠시간을 찍어봤다. 먼저 서열1위 루나! 루나는 요즘 캣폴 해먹을 자주 애용한다. 포스팅 하는 지금도 캣폴 해먹에서 자는중.. 우리 루나는 엄마랑 눈 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