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꼬리를 살랑살랑... 아니 팔랑팔랑 ㅋㅋ(feat.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2. 22.

건이가 이불 아래에 들어가 있다.

엄마가 다니는 길목에 이렇게 떡하니 꼬리만 내놓고 존재감을 뿜뿜 중이다 ㅋ

 

이불_아래에_들어가서_꼬리만_내놓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나 여깄다냥~

 

건이가 이렇게 꼬리를 내놓지 않아도 이불 안에 있으면 안다 ㅋ

 

그럼 나는 장난기가 발동해서... 일부러 실수인 척 '어머나!' 하고 과장 액션을 취해주며 슬쩍 건이 위로 누워버린다 ㅋㅋ

 

그럼 건이는 이불 아래에서 '에에~~~~~~~~' 한다 ㅋㅋ 

 

고양이는 상황에 따라 울음소리가 다르다. 울음소리도 관찰하면 재미있다 ㅋ

 

내가 이렇게 실수인 척 건이 위에 누워버리면 건이는 아주 짜증스러운 목소리로 '에에~~~~~' 한다 ㅋㅋㅋ

 

진짜 짜증난 목소리 ㅋㅋㅋㅋㅋ

 

나는 그게 귀여워서 계속 '아이고~ 우리 건이 여기 있었네?' 이러면서 꼬리를, 머리를, 몸을 조물조물한다 ㅋㅋ

그럼 슬쩍 몸의 방향을 틀면서 짜증낸다 ㅋㅋ

근데 짜증을 겁나 내면서 골골거린다 ㅋㅋㅋㅋ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이불_아래에_들어가서_꼬리만_내놓고_엄마_말에_꼬리로_팔랑팔랑_대답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처음엔 살랑살랑~

 

근데 또 매번 그렇게 장난을 치는 눈치 없는 집사는 아니다.

나는 상황을 봐서 아이 상태를 봐서 장난을 쳐도 되겠다 싶을 때만 장난치는 센스 있는 집사다!

 

*집사 목소리 주의*

집사 목소리가 다소 듣기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미리 음소거하시길ㅋㅋ

 

엄마 말에 꼬리만 팔랑팔랑

 

꼬리만 내놓고 엄마 말에 꼬리로 열심히 대답하는 건이 ㅋㅋ

 

이불_아래에_들어가서_꼬리만_내놓고_엄마_말에_꼬리로_팔랑팔랑_대답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자! 한참 꼬리로 티키타카 했으니까... 이제 때가 됐다.

 

착한 사람들 눈에만 보이는 이불속 건이 눈 ㅋ

 

이렇게 꼬리랑 놀다가 마지막엔 이불을 들춰서 눈 맞춤 한번 해주는 게 국룰 ㅋㅋ

 

이불을 살짝 들춰봤는데 우리 건이 너무 이쁜 거다!!

어둠 속에서 빛나는 이쁜 에메랄드 눈동자를 발견한 순간... 뭔가 스믈스믈 화면 안으로 기어들어온다!

 

ㅋㅋㅋㅋ 우리 막둥이 ㅋㅋㅋ

자기도 좀 봐달라며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민다 ㅋㅋ

 

왜 고양이들은 하나같이 전부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걸까?!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건 아니다냥~ (feat. 건이)

오늘은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 건 아니라는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이야기다 ㅋ 우리 멋쟁이 건이가 너무너무 이쁘게 몸을 말고 자고 있다. 깨알같이 앞발도 식빵굽듯 말고 자고 있다. 나는 알고

monglove04.tistory.com

 

꼬리로 대답하는 건이의 귀여운 자세

건이가 요즘 집사가 제일 좋아하는 자세로 종종 있다. 바로 물개자세라고 부르는 바닥에 배 깔고 엎드리기 ㅋㅋ 참고로 이 자리는 보일러가 들어오는 길목이다 ㅋㅋ 요즘 이자세로 요 자리에 자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이불 아래 들어가 있던 건이와 루나의 소심한 복수

오늘은 루나와 건이의 재밌는 이야기를 써볼까 한다. 이불 속에 들어가 있던 건이와 결국 소심한 복수를 한 루나 이야기이다 ㅋ 건이는 이불 아래에 들어가 있는 걸 가끔 즐긴다. 근데 루나는 그

monglove04.tistory.com

 

이불 교체에 신난 건이와 냥냥이들 (feat. 호야 두리 막둥이)

날이 좋았던 어제.. 이불을 교체했다. 뭐.. 우리 집은 빠르면 1주일, 보통 2~3주에 한 번씩 침대 패드와 담요들을 교체한다. 베개는 3~4일에 한번씩 교체 ㅋㅋ 그래서 이불교체가 큰 행사는 아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