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건 아니다냥~ (feat. 건이)

by 맹이들맘 2024. 2. 7.

오늘은 눈은 감고 있지만 자는 건 아니라는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이야기다 ㅋ

 

눈감고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인형처럼 자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우리 멋쟁이 건이가 너무너무 이쁘게 몸을 말고 자고 있다.

 

눈감고_자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깨알같이 앞발도 식빵굽듯 말고 자고 있다.

 

나는 알고 있다.

이렇게 눈을 꼭 감고 있지만 자는 건 아니라는 걸 ㅋㅋ

 

눈 꼭 감고 꼬리로 대답하는 건이

 

그래서 또... 건이한테 말을 걸었다 ㅋ

 

잘때 말 걸면 아이들 따라 반응도 다 다른데 

 

요미는 잘때 살금살금 다가가서 "요미야~"하고 부르면 "우아앙~" 하거나 "녜에~" 하면서 돌아본다 ㅋ

다음엔 그걸 찍어봐야겠다. 상당히 귀엽다 ㅋㅋ 

일반적으로 고양이들이 야옹~하는 소리가 아닌 재밌는 소리를 낸다 ㅋ

 

건이는 잘때 말을 걸면 이렇게 꼬리로 대답을 한다 ㅋ

내가 말을 하면 대답하듯 꼬리를 빠르게 팔랑팔랑거린다 ㅋㅋ

대충... '나 안자고 다 듣고있다냥~' 이거나 아니면 '귀찮다냥~' 정도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올블랙고양이_건이_젤리
왼쪽 귀는 접혀있다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눈 꼭 감고 있는 귀엽고 잘생긴 건이 얼굴이랑 까만 젤리 ㅋ

 

바닥에_누워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가 일어났다 ㅋㅋ

다행스럽게도 사진이랑 영상 다 찍고 일어났다 ㅋ

 

바닥에_누워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엄마는 건이가 그렇게 멋있냥~ 건이만 보고 있냥~

 

엄마 옆으로 내려와서 엄마를 보고 있는 건 ㅋ

 

나는 아이들의 사진이나 영상을 자연스러운 상황에서 찍는 스타일이다.

설정한다고 들어주는 고냥이들도 아니고 ㅋㅋ

그래서 집사들은 손에서 핸드폰을 놓을 수 없다 ㅋ

어느 순간에 어떤 기가 막힌 귀여운 상황이 나올지 알 수 없기 때문에 ㅋㅋㅋ

 

가끔... 이런 귀여운 사진이나 영상들을 확보(?)하게 될 때는 뿌듯하다 ㅋㅋ

 

실물은 정말 멋있는데 사진빨이 안 받는 검은 아이들의 경우엔 특히 더 뿌듯하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의 사진이랑 영상들도 개인적으로 아주 뿌듯하다 ㅋ

 

 

 

건이는 여전히 질투가 많다 (feat. 호야 사랑이 막둥이 요미)

오늘 이야기는.. 두리 이야기부터 연결되는 이야긴데 ㅋㅋ 아이들이 많으니 한 번에 다 적으면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부득이하게 내용을 나눴다. 첫 번째 이야기는 두리였고, 아침부터 기분이

monglove04.tistory.com

 

꼬리로 대답하는 건이의 귀여운 자세

건이가 요즘 집사가 제일 좋아하는 자세로 종종 있다. 바로 물개자세라고 부르는 바닥에 배 깔고 엎드리기 ㅋㅋ 참고로 이 자리는 보일러가 들어오는 길목이다 ㅋㅋ 요즘 이자세로 요 자리에 자

monglove04.tistory.com

 

건이 만지기 (feat. 담요 하나씩 차지하고 누운 고양이들)

베개 커버랑 이불을 바꿨다. 늘 그렇듯.. 커버랑 이불을 교체했더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우리 건이는 냉큼 베개 위로 올라가서 부비부비~하더니 누웠다 ㅋㅋ 그리곤 꼬리를 팔랑팔랑거리면

monglove04.tistory.com

 

건이가 엄마를 보며 애절하게 우는 이유는?!

음... 멀리서 건이가 나랑 눈이 딱 마주치곤 냉큼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곤 울기 시작... ㅋㅋㅋㅋ '냐아~~~~' 그러자 다른 아이들도 모여들었다 ㅋ 그리곤 나랑 눈을 맞추고 피하지 않는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