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앗싸~신난당~ (feat. 양말던지는 루나)

by 맹이들맘 2024. 2. 10.

오늘은 설날 연휴를 맞이한 우리들의 마음과 같은 아주 씐난 루나의 영상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ㅋ
 
오늘 포스팅은 영상을 봐야 한다.
 
루나는 다른 장난감에는 그다지 큰 반응이 없다.
근데 루나는 양말을 말아서 던져 주면 아주 좋아했었다는 게 어제 생각나서 수면양말을 곱게 접어 던져줬다.
 

양말을 물고 냅다 던져버리는 루나

그리고 이날따라...우리 루나의 텐션이 업 되어 있었다.
마치 우리가 연휴를 맞이하는 마음과 같달까 ㅋㅋㅋ
 
양말을 냅다 던져버리는 루나다 ㅋㅋ
얏호~~~~ 씐난당~~
 

또 던지고 ㅋㅋ

양말을 또 던져주니 뛰어가서 꿍실꿍실~ ㅋㅋㅋㅋ
그러다가 또 냅다 던져버리고 도망가기 ㅋㅋㅋ
 

모여드는_고양이들
이 사진에 몇마리의 고양이가 있을까 ㅋㅋ

 
양말을 또 던져주길 기다리는 루나와 뭔가 신난 일이 일어난 걸 직감하고 모여드는 고양이들 ㅋㅋㅋㅋ
 

신나서_러그_잡고_뒷발팡팡하는_올블랙_건이와_그걸_지켜보는_아비시니안_루디와_치즈냥이_막둥이
신난 건이와 그걸 지켜보는 루나와 막둥이

 
사실 저 위에는 제일 안쪽에 덩달아 신난 건이가 거실에 깔아놓은 러그를 부여잡고 뒷발팡팡을 하고 있었다 ㅋㅋ
그걸 보면서 루디는 '쟤 왜저뤠~' 하면서 지나가고 막둥이는 '형아 뭐해?' 하면서 다가가고 있다 ㅋㅋ
 

세번을 연속으로 던져버리고 ㅋㅋ

던져 주는 양말을 입으로 잡아버리는 루나 ㅋ
그리곤 던지고 던지고 또 던지고 ㅋㅋㅋㅋ
우리 루나는 아직 힘이 좋다 ㅋㅋ
점프하면서 양말을 뒤로 던져버리는 루나!
 

높이 던져버리고 ㅋㅋ

 
양말을 보더니 사냥본능이!! ㅋㅋ
러그 뒤에 숨어서 꿍실꿍실~ 하더니 양말을 물고 냅다 던져 올려버리는 루나 ㅋ
 

양말을_물고_던져버린_아비시니안_루나와_옆에서_구경하다_봉변_당한_삼색이_요미
양말을 냅다 던져버린 루나와 옆에서 구경하다 봉변당한 요미 ㅋㅋ

 
옆 모래 박스 위에서 그런 루나를 구경하던 요미가 본의 아니게 루나가 던진 양말에 봉변을 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루나 공중에 떠있다 ㅋㅋㅋ
 
이런 사진을 포착한 나 자신도 칭찬해 ㅋㅋㅋㅋ
 

구석에_들어간_양말을_꺼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와_그걸_구경하는_삼색이_요미
양말을 꺼내고 있는 루나와 그걸 구경하고 있는 요미

 
그렇게 던지고 놀다가 양말이 구석으로 들어가 버렸다.
 

구석으로 들어간 양말도 문제 없다

 
하지만 이 정도야 껌이지 ㅋㅋ
누워서 파닥거리며 꺼내버린다 ㅋㅋ
 
오늘은 루나의 정말 오랜만에 아주아주 씐난 모습들을 담아봤다.
어젯밤에 있었던 일인데 이렇게 씐나서 노는 루나를 보니 루나가 어린 캣초딩 시절로 돌아간 듯 좋아 보였다.
 
더불어 설날 연휴에 기분 좋은 우리들의 마음과도 너무 비슷해 보인다 ㅋ
포스팅하면서 영상을 다시 보니 또 기분이 좋아진다.
여러모로 기분 좋은 설날 아침을 시작한다!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아침 사냥놀이에 기부니가 좋은 루나의 기둥잡고 뒷발팡팡 ㅋㅋ(feat. 루디 호야 건이 막둥이 요

아침에 30분쯤 시간이 있었다. 평소 같았으면 좀 쉬었겠지만.. 요즘 통 못 놀아준 것도 있고 호야가 요즘 너무 잠만 자길래... 게릴라 사냥놀이를 시작했다 ㅋ 호야가 아주 많이 신나했는데... 그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

monglove04.tistory.com

루나의 앞발을 들게 만든 고양이TV (feat. 호야 요미)

우리 루나는... 사실 TV영상에는 별관심이 없는 아이다. TV에 새나 청설모나 다른 친구들이 나오면 그냥 한번 쓱 쳐다보고는 관심이 없다. 우리 루나는 오로지.. 실제로 눈앞에 보이는 동물에 관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