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 쌓인 더 귀여운 애 (feat. 루나)

by 맹이들맘 2024. 1. 14.

ㅋㅋㅋ 우리 집에 인형들이 좀 늘었다 ㅋㅋ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하라고 몇 개를 더 사둔 것이다.

 

인형들_사이에_누워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그래서 인형들 한 무리가 있는데... 

그 속에 뭔가 더 귀여운 아이가 얼굴을 폭 파묻고 자고 있다.

 

판다_인형에_얼굴을_콕_박고_분홍색_인형에_앞발을_올리고_자고_있는_루나

 

그래서 자세히 보니 루나다 ㅋㅋ

루나가 얼굴을 판다 인형 옆구리에 콕 박고 자고 있다 ㅋ

 

인형에_얼굴_콕_박고_자고_있는_루나_자세히_보기

 

그래서 가까이가까이 ㅋㅋ

최대한 가까이 옆으로 가서 찍었다 ㅋㅋ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고개를_들고_엄마를_쳐다보는_루나

 

루나가 눈치를 챘다 ㅋㅋ

 

고개를_들고_엄마를_쳐다보는_루나_1
엄마 내 사진찍냥?

 

사진 찍는 걸 보고 고개를 들고 한번 확인을 하더니...

 

 

 

눈을 카메라를 응시한 채로 몸을 쭈욱~~~~ 뻗는다 ㅋㅋ

 

인형을_끌어_안은_채로_뒷다리를_쭈욱_펴는_루나

 

상체는 그대로 쿠션을 안고 움직이지 않으면서 뒷다리만 쭈욱~~ ㅋ

이렇게 보니 새삼 더 길어 보인다 ㅋ

 

역시 저 인형 쿠션들을 사길 잘했다.

인형 활용 잘 하는 루나 ㅋㅋ

아이들이 좋아할 줄 알았어 ㅋㅋ

 

귀여운 애가 귀여운 애들한테 둘러싸여 있으니 더 귀엽네 ㅋ

 

 

 

 

 

루나의 라마 인형 활용법

아니 왜 그러고 자는데 ㅋㅋㅋ 음... 루나가 라마 똥꼬 냄새를 맡다가 잠들었나 보다... 여기서 잠깐.. 고양이들이 똥꼬 냄새를 맡는 건 다른 개체의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된다. 똥꼬

monglove04.tistory.com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 루나

오늘은 요즘 라마를 너무 사랑하는 카리스마 루나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이날도 루나가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데... 포즈도 비슷해서 둘이 너무 귀여웠다. 혼자 보기는 아까웠다 ㅋㅋ 앞에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