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만 볼거다냥~ (feat. 무릎냥이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1. 15.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에 TV를 보느라 TV앞에 앉아 있으니 막둥이가 따라와서 옆에 자리를 잡았다.

 

엄마_옆에서_엄마_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만 보는 막둥이 ㅋ

 

근데 마침 햇살이 비추고... 우리 막둥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엄마_옆에서_엄마_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우리 막둥이가 평소에 이렇게 사랑스럽고 잘생기긴 했는데 가끔.... 못난이로 찍힐 때가 있어서 속상했던 적이 있었다 ㅋㅋ

 

헷실_아래_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

 

근데 오늘 우리 막둥이는 너무 이쁘다!! 

역시 고양이는 햇살이 비추면 훨씬 더 사랑스럽다 ㅎ

 

헷실_아래_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_1

 

그래서 너무 이쁜 막둥이를 막 찍고 있었다.

너무 이쁘다.... 감탄하면서.. 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고 있으니 고롱고롱 골골송을 부르는 우리 막둥이 ㅋ

 

헷실_아래_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_2

 

엄마 옆에 딱 붙어 앉아 있다 ㅋ

우리 막둥이는 엄마만 있으면 만사 OK!

 

햇살 아래 너무 이쁜 우리 막둥이~

한참을 엄마랑 눈 맞추고 있다가...

하~~ 품하는 이쁜 우리 막둥이 ㅎ

 

엄마_무릎에_앉은_무릎냥이_치즈냥이_막둥이
덩치가 아주 큰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

 

하품을 하고 난 막둥이가 이젠 엄마 무릎에 자리를 잡았다.

덩치가 아주~큰 베이비 ㅋㅋ

 

엄마_무릎에_앉아서_고개를_들고_엄마를_올려다보는_너무_귀여운_치즈냥이_막둥이
무릎에 앉아서 엄마를 올려다보는 치즈냥이 막둥이

 

그리곤 엄마랑 눈 맞추겠다고 엄마를 올려다보기 시작한다 ㅋ

이게 얼마나 귀여운지 모른다...ㅋㅋ

고개를 요리조리 돌려가며 엄마를 올려다본다 ㅋ

 

 

무릎에 앉아서 요리 조리 고개를 돌려가며 엄마랑 눈 맞추는 막둥이

 

무릎에 앉아서는 계속 계속 엄마랑 눈 맞추느라 고개를 들고 올려다보는 막둥이가 너무 사랑스럽다 ㅎ

혹여나 고개를 돌려 올려다보다 떨어질까 봐 앞발로는 야무지게 엄마 다리를 잡고 있다 ㅎ

 

오늘은 우리 막둥이 잘생기고 사랑스럽고 이쁜 모습 원 없이 찍고 남겨둘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엄마는 봐야겠고 졸리긴 졸리고 ㅋㅋ (feat. 막둥이)

나는 요즘 안방 침대 앞에 작은 책상을 두고 작업을 한다. 그게 블로그든, 일이든... 그러다 보니 내가 앉는 바로 옆 스크래쳐가 명당이 되어버렸다 ㅋㅋㅋ 오늘은 우리 엄마바라기 막둥이의 졸

monglove04.tistory.com

 

무릎냥이 막둥이의 등빨 ㅋㅋ

오늘은 우리 집의 귀여운 막둥이 삐용이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를 할까 한다 ㅋ 보다시피.. 우리 막둥이는 우리 집에서 제일 덩치가 큰 냥냥이다. 막둥이지만 덩치가 커서 자이언트베이비란 별명

monglove04.tistory.com

 

요즘 우리 막둥이의 아침 애교

음... 오늘 포스팅은 막둥이에 대한 짧은 이야기다. 우리 막둥이는 우리 집에서 덩치가 제일 크다. 골격이 커서 안으면 진짜 아기를 안은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우리 막둥이 그래도 좀 컸다고 그

monglove04.tistory.com

 

방석에 폭 파묻혀 자고 있는 치즈냥이 막둥이

막둥이가 오랜만에 방석에 폭 파묻혀서 자고 있다. 기온이 떨어지긴 했나 보다. 안방에는 따뜻하게 해 두지만 거실은 너무 따뜻하게는 하지 않는다. 간혹 더워하는 아이들이 거실에 나가서 쉬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