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이좋은 형제냥이들 (feat. 호야랑 건이 그리고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1. 17.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 집 아들 냥냥이들은 사이가 아주 좋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내 블로그에서 '브로맨스'만 검색해도 아주 많은 다정한 아이들의 포스팅이 나열된다.

 

사이좋은_고양이들_치즈냥이_호야와_올블랙고양이_건이
사이좋게 서로 기대고 자고 있는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한동안 다정한 형제냥냥이들 포스팅을 안 올리다가..

(사실 요즘은 아이들 TV 보는 모습에 내가 너무 빠져서 ㅋㅋ  그걸 많이 찍었었다 ㅋ)

 

오랜만에 다정하게 안고 자는 아이들이 눈에 띄어서 사진을 찍게 됐다.

 

전기장판_위에서_잠에_빠져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호야 형아 등에 딱 붙어서 기절했다 ㅋㅋ

(막둥이는 전기장판 위에서 기절 중..ㅋㅋㅋ)

 

올블랙_건이한테_안겨서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호야가 건이한테 폭 안겨서 자고 있다.

 

건이_품에서_살짝_보이는_치즈냥이_호야의_핑크_코와_핑크_젤리

 

건이 품에서 살짝 보이는 핑크 코와 젤리가 귀엽 ㅋ

 

서로_끌어_안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올블랙_건이

 

치즈와 올블랙의 만남이라 그런지 유독 잘 어울린다.

 

살짝_눈을_뜬_올블랙_건이와_건이_품에서_곤히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살짝 잠이 깬 건이 ㅋ

 

건이는 뒷발을 형아 배에 올려두고 ㅋㅋ

 

앞발로_건이_눈을_가리고_있는_호야

 

그런데 곧...  호야가 앞발로 건이 눈을 가려버린다 ㅋ

 

건이_눈을_앞발로_가리고_자고_있는_호야와_건이

 

엄마가 사진 찍는 거 신경 쓰지 말고 그냥 자란 뜻인가 보다 ㅋ

 

이렇게 둘은 한참을 곤히 잤다.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아이들이 있어서 다행이기도 하고 뿌듯하니 기분도 좋다 ㅎ

 

그래서 나는 가능하다면

입양할 때는 혼자 보단 둘이 더 좋다고 이야기한다.

 

처음 입양 때부터 아예 두 마리를 입양하는 게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합사만 잘 된다면 의지할 수 있는 형제냥이가 있다면 참 좋을 것 같다.

 

 

 

아침은 레슬링으로 시작하고 오후엔 꼭 끌어안고 있는 사이좋은 냥냥이들 (feat. 호야와 건이)

그렇다. 아침이다..ㅋㅋ 어김없이 건이가 호야에게 칭얼칭얼 대면서 치대고 있다 ㅋㅋㅋ 눈만 뜨면 호야한테 놀자고 덤비는 건이 ㅋ 해먹 위 루나의 삐져나온 다리와 꼬리는 킬포 ㅋ 아침부터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하고 듬직한 형아 호야와 동생 고양이들 (feat. 막둥이와 건이)

바로 어젯밤이었다. 화장대에 앉았는데... 호야랑 막둥이가 이렇게 사이좋게 끌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음~너무 다정하고 이뻐 보여서 촬영을 ㅋㅋㅋ 호야가 막둥이를 끌어안고 그루밍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