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하고 듬직한 형아 호야와 동생 고양이들 (feat. 막둥이와 건이)

by 맹이들맘 2023. 7. 1.

바로 어젯밤이었다.

화장대에 앉았는데... 호야랑 막둥이가

이렇게 사이좋게 끌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알로그루밍중인_치즈냥이들
다정한 치즈냥이들 호야와 막둥이

 

음~너무 다정하고 이뻐 보여서

촬영을 ㅋㅋㅋ

 

 

호야가 막둥이를 끌어안고 그루밍중이다.

 

호야가 앞발을 막둥이 목에 두르고

막둥이를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사이좋은_치즈냥이들_호야와_막둥이
막둥이 눈 그루밍 해주는 호야

 

이렇게 이마나 턱, 귀 등 

스스로 그루밍하기 어려운 부분을

다른 냥이가 그루밍해 주는걸 

알로그루밍이라고 한다.

사이가 좋은 냥이들이 하는 그루밍이다.

 

다정하고_듬직한_호야가_막둥이_그루밍해주는_중
막둥이 귀 그루밍 해주는 호야

 

막둥이 눈을 그루밍해 주던 호야가

이제는 막둥이 귀도 그루밍을 해준다 ㅋㅋ

꼼꼼하게..ㅋㅋㅋ

정말 다정하다..ㅎㅎ

 

 

 

반응형

 

 

 

막둥이는 눈을 지그~시 감고는

형아가 해주는 그루밍을 가만히

받고 있다.

 

치즈냥이_막둥이와_치즈냥이_호야
치즈냥이 막둥이와 호야

 

너무 이쁜 치즈냥이 형제들 ㅎ

 

막둥이를_끌어안고_있는_호야
호야가 막둥이 끌어안고 있다.

 

헐... 니들 뭐야...

이렇게 보면.... 호야가 막둥이 머리를

꼬옥~끌어안은 것처럼 보인다.

 

진짜 꼭 끌어안고 있다...

너무 다정하다....ㅠㅠ

 

치즈냥이_막둥이와_호야
호야는 막둥이 이마 그루밍중

 

막둥이 이마를 그루밍 중인 호야.

 

예쁜_치즈냥이들_막둥이와_호야
너무 이쁘게 쳐다보는 막둥이와 호야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들..

하던 그루밍 계속하라고

사진은 그만 찍고 화장대에 앉았는데..

 

건이와_호야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근데 호야가 옆에 자고 있던

건이한테 성큼성큼 걸어가더니 

털썩 기대고 누웠다.

 

 

건이 그루밍해주는 호야랑 막둥이

 

그리곤 건이를 또 그루밍해 준다 ㅎ

어쩜 이리도 듬직하고 다정한지...

 

한참 그루밍 받았던 막둥이도

호야 곁을 떠나지 않는다.

 

올블랙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
건이랑 호야랑 라마랑..테트리스처럼 빈틈없이 꼭 붙어있다.

 

라마는 뒤에 딱 끼고 ㅋㅋㅋㅋ

어떻게 호야한테 자리가 딱 맞다 ㅎ

 

서로_품에_기댄채_잠이_든_건이와_호야
건이 그루밍 해준 후 그대로 잠이 든 호야

 

호야한테 그루밍받던 건이도,

건이를 그루밍해 주던 호야도

이렇게 서로 안겨서 잠이 들었다.

 

우리집 고양이 아들들은

너무 다정하고 사이가 좋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앞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우리집 아들 고양이들은 사이가 좋다. 보통 호야를 중심으로 달달한 장면이 나온다. 남자아이들이 호야를 좋아하는 것 같다 ㅋ 건이가 호야 목에 앞발을 두르고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다정한 냥냥이들 (feat.형아도 가끔은 동생한테 안길수 있지)

음.... 아들 셋이서 소파에 나란히 누워있다. 그런데... 호야는 건이한테 완전히 포옥... 기대고 있다. 다정도 해라~ 건이는 엊그제 형아한테 그렇게 덤비더니 오늘은 형아 안아주고 있네? 막둥이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을 본 집사는..

애들 화장실방에 청소하러 들어갔더니 치즈형제가 이러고 자고 있었다. 스크래쳐 하나에 우리집 덩치 둘이 이렇게 끌어안고 있다. 호야가 동생 막둥이 품에 완전 포옥~ 안겨서 자고 있다. 막둥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