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를 맞이하는 우리집 냥냥이들

by 맹이들맘 2023. 6. 29.

우리집 고양이들은 보통 

11시 즈음부터 5시 정도까지는 

낮잠을 자는 시간이다.

 

비가 오는 날이나 많이 흐린 날엔

아이들이 좀 더 늦게까지 자는 것 같다 ㅎ

 

근데 내가 들어오는 시간이

보통 5시~5시 30분쯤 된다.

 

아이들이 일어날 시간이랑

내가 들어오는 시간이 얼추 맞아떨어진다.

 

그래서 집에 오면 아이들이 반겨주는데..

반응이 제각각이다.

 

 

엄마가 집에 왔을 때 아이들의 반응이다.

바로 어제 상황이었다 ㅋ

 

캣폴_기둥을_긁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엄마랑 아이컨택 하면서 캣폴 긁는 개구쟁이 호야

 

호야는... 오메가3을 꾸준히 먹인 후로

컨디션이 많이 좋은듯하다.

원래도 그리 나쁘진 않았지만 딱히

좋지도 않았었는데 ㅋㅋ

요즘은 우다다다 달려서 이렇게 

캣폴에 매달려서 기분 좋게 긁긁을 자주 한다 ㅋ

 

어제도 집에 온 엄마를 보더니 

우다다다 달려서 캣폴로 달려가서 이러고 있다 ㅋㅋ

 

(영상 속 집사 호들갑 주의...)

신난 호야가 캣폴을 긁고 있다.

 

엄청 신나서 긁긁 하는 호야와

옆에서 앙앙 거리며 발라당 하고 있는 두리 ㅋ

 

 

두리도 엄마가 반가워서 발라당발라당~

 

신난 두리는 발라당발라당~ 

일어날 생각을 않는다 ㅋㅋ

 

엄마의 호들갑 소리에 루나와 루디도

나왔다 ㅋ

 

 

 

반응형

 

 

건이가 등장했다 ㅋㅋㅋ

엄마_다리에_궁둥이_붙이고_서_있는_질투쟁이_올블랙_건이
나 말고 누가 이쁘냥~

 

우리 질투쟁이 건이가 엄마가 자꾸만

다른 아이를 이쁘다 하니까 잠이 깼나 보다 ㅋㅋ

 

엄마는 건이만 '이쁘다 이쁘다' 해야 하나 보다 ㅋㅋ

 

 

자다 나온 건이와 아직도 신나있는 고양이들

 

건이랑 눈 맞추면서 건이를 찍다가

아직도 발라당중인 두리한테

말을 걸었더니 또 두리랑 나 사이에

딱 서버린다 ㅋㅋ

 

늦잠 자던 요미도 나왔고

호야는 아직도 그 자세 그대로 긁긁중이다 ㅋㅋ

 

자다가_거실에_나온_고양이들_호야_요미_건이
치즈냥이 호야, 삼색이 요미, 올블랙 건이

 

너무 사랑스런 고양이들 ㅎ

이 맛에 집에 들어오지 ㅋㅋ

 

우리 호야 뒷다리 그루밍 된다~~~~

 

밥그릇_앞에_앉아_있는_젖소냥이_두리
밥그릇 앞에 있는 두리

 

밥그릇 앞에 앉아 있는 예쁜 두리 ㅎ

 

캣폴_위에_앉아_있는_호야_캣폴_슬라이드_긁고있는_요미_올블랙_건이

 

냥냥이들이 단체로 반겨주는 게..

다묘집사의 행복 중 하나다.

 

 

목소리도 이쁜 두리

 

두리가 살짜기 엄마한테 다가와서

냥냥 거린다.

 

그러더니 밥그릇 앞으로 데려가더니

눈을 맞추고 난 후.. 밥을 먹는다 ㅋㅋ

 

사료_먹고_있는_두리_뒷모습

 

엄마를 옆에 데려다 놓고

밥 먹는 두리 ㅎ

 

엄마랑_눈을_맞추고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엄마한테 바라는게 있는듯한 요미

 

요미는 단체 마중시간이 지난 후

조용할 때 옆에 살포시 다가오더니..

 

궁디팡팡을_바라는_요미_궁댕이
궁디팡팡 해주라냥~

 

살포시...궁댕이를 들이민다..ㅋㅋ

이건 궁디팡팡을 요구하는 자세다 ㅋ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참을 

궁디팡팡을 해드렸다 ㅋㅋ

 

 

 

 

 

8년차 개냥이 호야의 엄마를 마중하는 클라쓰

엊그제... 내가 집에 왔는데 호야 반응이 너무 웃겨서 찍었다. 8년 차 개냥이의 엄마 마중 클라쓰를 보라 ㅋㅋㅋ 내가 들어왔는데 스크래쳐에서 꼼짝을 않고 누워서 마중을 하는 호야다. 누워서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 고양이들의 반응 (feat. 긁긁, 우다다, 발라당, 아이컨택, 수줍어하

우리집 냥냥이들은 보통.. 오전부터 오후 5시 정도까지는 잠을 자는 시간이다. 나는 보통 5시~6시에 집에 도착하는데 내가 도착하는 시간이 아이들이 잠을 깨는 시간이랑 비슷하다. '어예~ 엄마왔

monglove04.tistory.com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예전 일찍들어올땐 아이들이 우루루 나와서 마중을 해줬었다. 근데 많이 늦어진 요즘은 애들도 잔다고 한두마리밖에 나오지 않는다. 근데 오늘은 왠일인지 많은 아이들이 마중을해줬다. 우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