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투닥투닥 다투는 호야와 건 (feat. 말리러 온 루나)

by 맹이들맘 2023. 6. 30.

아침부터 건이 사이렌이 울렸다.

"ㄴ ㅑ~~~~~~~~~~~" 

그래서 돌아봤더니 ㅋㅋㅋ

 

치즈냥이_호야와_올블랙_고양이_건이
여느때처럼 싸이렌을 울리며 호야한테 장난을 거는 건이

 

건이가 또 호야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평소대로라면 호야가 장난을 받아주며

그루밍을 해주는데...

 

장난치는_호야와_건
호야 눈빛에 살짝 당황한 건 ㅋㅋㅋ

 

어라....?

오늘아침엔 호야도

단단히 장난을 받아줄 심산인가 보다 ㅋㅋ

표정이 심상치 않다 ㅋㅋㅋ

 

건이에게_덤벼든_호야
건이가 당황한 사이 호야가 먼저 덤빈다 ㅋㅋㅋㅋ

 

어...? 형아가 이쯤 되면 그루밍하고

내가 확 덤비고... 그래야 하는데...

형아가 먼저 반격을 한다!!!

 

호야와_건이는_아침부터_장난치는_중
둘이 같이 투닥거린건 처음인듯 ㅋㅋ 늘 호야가 받아주기만 했었는데..이제야 진짜 노는것 같다 ㅋ

 

평소와 달라서 살짝 당황했지만

건이도 같이 덤비기 시작!!

 

 

투닥거리는 호야와 건이 그리고 말리러 온 루나 ㅋㅋ

 

곧 호야와 건이는 투닥투닥

제법 몸을 쓰면서 같이 투닥거리고 있다.

 

뭐지? ㅋㅋㅋ

둘 다 눈감고 막 덤비는 느낌 ㅋㅋㅋ

이렇게 같이 막 투닥거리는 건 처음인 듯ㅋㅋㅋㅋ

 

오늘은 형아와 동생 사이가 아니라

진짜 아이들이 투닥거리는 느낌 ㅋㅋ

귀엽다 ㅋㅋㅋ

 

처음에 건이가 사이렌소리 냈을 때

이미 루나는 밑에 와서 지켜보고 있었다.

 

근데 둘이 같이 막 투닥거리니까

싸운다 생각했나 보다 ㅋㅋㅋ

 

뛰어올라오더니 카리스마로 압도를...ㅋㅋㅋ

그러더니 호야한테 하악질을 ㅋㅋㅋㅋ

 

투닥거림은 끝났고..

오랜만에 남자답게 같이 투닥거리며

놀고 있는데 왜 방해하냐며

호야는 하악질한 루나를 뒤따라간다 ㅋㅋㅋ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앞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우리집 아들 고양이들은 사이가 좋다. 보통 호야를 중심으로 달달한 장면이 나온다. 남자아이들이 호야를 좋아하는 것 같다 ㅋ 건이가 호야 목에 앞발을 두르고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하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 (feat.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음.... 어제만 하더라도...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깨물깨물하며 형아한테 장난치던 건이가 오늘은 눈을 떴더니... 이렇게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잠들어있다. 그래서 조심조심...사진을 찍었다.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feat. 부드러운 카리스마 호야와 낄끼빠빠 되는 건이)

오랜만에 호야랑 건이의 포스팅이다. 치즈냥이 호야랑 올블랙 건이는 사이가 정말 좋다. 어릴 때부터 호야가 건이를 안아서 키웠고 ㅋ 교육도 호야가 시켰다. 그래서 건이는 호야에게 늘 철없는

monglove04.tistory.com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간만에 다가온 호야랑 건이의 투닥투닥 타임이었다. 늘 사이가 좋은 이 형제는 가끔씩... 음... 건이가 형아한테 덤비는 날이 있다. 이날이 그날이었다. 미리 이야기하지만 이 아이들은 진심으로

monglove04.tistory.com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