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갇힌거냥? 애가 타는 고양이들 (feat. 건이의 걱정스런 목소리 킬포)

by 맹이들맘 2023. 7. 2.

 

이번 포스팅에서는 건이의 

앙증맞고 귀여운 목소리와

 

엄마를 구해 내겠다는

의지의 솜방맹이질이 킬포가 될 예정이다.

 

방묘문_밖에_있는_건이와_루나
안전문앞에 건이와 루나가 와 있다.

 

건이가 문앞에 앉아서 울고 있다.

'엄마 갇힌거냥? ㅠㅠ'

'냐아아아아~~~'

 

 

안전문 밖에서 건이가 구슬프게 울고있다 ㅠ

 

건이가 안전문 안에 있는 엄마를 보면서

구슬프게 울고 있다..ㅠㅠ

곧이어 루디도 와서 안전문을 긁어대고

다른 냥냥이들도 모두 안전문밖에서

엄마를 바라보고 있다.

 

방묘문_앞으로_모여드는_고양이들
고양이들이 우르르 안전문 앞으로 모이고 있다

 

엄마가 갇혀있다고 생각하나 보다 ㅋㅋ

 

엄마를_걱정스럽게_쳐다보는_고양이들
'엄마 갇혔냥?'

 

아~이놈의 인기 ㅋㅋ

든든하다 진짜 ㅋㅋㅋ

 

방묘문을_잡고_일어선_루디와_고양이들
'엄마 왜 거기 있냥? 어서 나오라냥!'

루디가 벌떡 일어섰다!!

 

 

애가 타는 건이와 짖궂은 집사 

건이는 애가 타서

저 조그마한 솜방맹이를

안전문 안으로 넣어도 보면서 울고 있다.

 

그런 건이를 보고... 집사는 짓궂은 장난을 해본다.

 

"건아~ 엄마 살려주세요 ㅠ" ㅋㅋㅋ

 

 

일어서서 안전문을 긁어대는 루디

 

루디도 일어서서 안전문을 긁어댄다.

그래서 루디 뱃살을 살짝 만져보려고 했는데!!

 

 

 

반응형

 

 

 

손이 안전문 틈으로 나가질 않는다..ㅠ_ㅠ..

 

안전문_앞을_떠나지_않는_고양이들

 

안전문 앞을 떠나지 않는 고양이들

 

안전문_사이로_앞발을_넣어보는_건이
'엄마 내 손을 잡으라냥!!'

 

건이는 앞발도 넣어보고...

 

 

애가 타는 건이...이거 이케이케 하면 열수 있냥?

 

애가 타서 왔다갔다하며 울던 건이가

'발주세요~' 했더니 앞발을 안으로 쑤욱

넣어본다.

 

걱정스럽게_쳐다보는_호야
'엄마 괜찮냥?'

 

엄마 걱정에 안전문 앞을

떠나지 못하는 건이와 호야.

 

"응~ 엄마 괜찮아...

단지 빨래를 개려고 들어왔는데

니들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빨래를 못 개고 있긴 해 ㅋㅋㅋㅋ"

 

사랑이도_안전문_밖에_와서_있다
걱정스럽게 엄마를 쳐다보는 사랑이

 

건이가 계속 우니까 소심쟁이 사랑이도

안전문 앞으로 와서 걱정스럽게 쳐다본다.

 

가까이는 오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기만 한다.

이것도 큰 용기를 낸 사랑이다.

 

안전문_앞에_자리를_잡고_누운_건이와_호야
엄마가 나올때까지 움직이지 않겠다냥!

 

이 아들들은 아예 방묘문 앞에 

자리를 잡고 누웠다 ㅋㅋ

 

 

앞발을 넣어서 땡겨도 보고 주댕이를 넣어도 보는 건이

 

다른 아이들이 다 가고 난 후에도

문 앞에서 떠나지 않는 우리 건이..ㅠㅠ

 

잠시 생각하는 듯하더니..

앞발을 창살 안으로 넣어서 땡겨도 보고

(엄마가 이케이케 하던데..ㅠㅠ)

창살 사이로 주댕이를 넣어도 본다..ㅠㅠ

(하지만 주댕이는 들어가지 않고 ㅠ)

역시 이런 똑똑이....

 

안전문_앞을_떠나지_않는_건이
모두가 떠난 후에도 방묘문 앞에서 떠나지 않는 우리 건이 ㅠ

 

나는 단지 빨래를 개려고 들어왔을 뿐인데..

 

이렇게 고양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살고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ㅎ

 

 

 

 

방묘문 1.8M 세이펫 안전문 설치를 했다! (feat. 금묘의방 앞 고양이들)

우리집 복도거실의 작은방은 금묘의 방이다. 고양이들이 들어가면 안되는곳이라 늘 문을 닫아뒀었는데 방묘문을 설치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 날이 많이 더워지기 전에 방

monglove04.tistory.com

 

'아빠 괜찮냥~?!' 집사가 걱정되는 고양이들

시작은 사랑이었다.. 욕실앞에서 목놓아 남집사를 부르는 사랑이 "아빠 괜찮냐옹~!!!" 사랑이가 이렇게 문 앞에서 목놓아 우는 건... 남집사가 씻고 있기 때문이다. 막둥이도 뒤에서 같이 앉아서

monglove04.tistory.com

 

소심한 막둥이가 엄마를 지키는 방법 (feat.긴장해서 코까지 빨개진 막둥이)

사실... 요며칠 몸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아이들 캣타워로 쓰이고 있던 건식반신욕기를 켰다. 사고나서 몇번밖에 사용하지 않았어서 사용한 지가 좀 됐었다. 나는 낮은 온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monglove04.tistory.com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며칠 전 내가 씻고 있었다. 문을 꼭 닫으면 루디가 울어서 살짝 열어두는데 ㅋㅋ 요즘은 건이가 이렇게 문에서 지키고 있다 ㅋ 아주 살짝만 열어둬도.. 아이들이 자기들이 안의 상황을 확인할 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