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노트북 뒤에서 장난치다 떨어진 썰 ㅋㅋㅋ (feat.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7. 3.

 

노트북을 쓰고 있었다.

근데 집사들이 노트북을 쓰면

방해하는 게 냥냥이들의 국룰 아니던가!

 

노트북_뒤의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한테 텔레파시 보내는 중 ㅋㅋ

 

그래도 우리 막둥이는 얌전히..

노트북 뒤에 자리를 잡고

엄마한테 눈빛을 쏘고 있다 ㅋ

 

엄마 손가락이랑 놀고 있는 막둥이

 

노트북 뒤에서 귀엽게 엄마를 보고 있길래

잠시 장난을 치기로 했다.

 

살짝 보이는 손가락 따라

눈동자가 귀엽게 움직이는 중 ㅋㅋ

 

귀엽게 앞발도 휘적거려 본다.

 

노트북_뒤에서_장난치는_막둥이
막둥이는 사라진 엄마 손가락을 기다리는 중 ㅋ

 

엄마 손가락을 노리는

하찮고 귀여운 맹수 ㅋㅋㅋ

 

엄마랑 장난치다가 테이블에서 떨어짐 ㅋㅋㅋㅋㅋ

 

그런데 ㅎ

우리 막둥이 너무 집중했나 보다 ㅋㅋ

 

엄마랑 손가락으로 장난치고 놀다가...

그만...ㅋㅋㅋㅋ

장난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테이블에서 떨어져 버렸다 ㅋㅋㅋㅋㅋㅋ

 

장난치다_테이블에서_떨어진_치즈냥이_막둥이
테이블에서 떨어진 막둥이 ㅋㅋㅋ

 

괜찮냐 ㅋㅋㅋㅋ

 

 

 

반응형

 

 

 

테이블에서 떨어져서

 

테이블에서_떨어져서_머쓱한_막둥이

 

머쓱한 막둥이 ㅋㅋㅋ

 

테이블_옆에_자리잡은_막둥이
테이블 옆자리에 자리잡은 막둥이

 

머쓱해하던 막둥이는 곧바로

좀 더 넓고 안정적인 

옆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너무_이쁜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 옆은 내 자리다냥

 

엄마가 노트북을 하면 언제나

엄마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막둥이다.

 

 

다시 테이블 위로 올라온 막둥이

 

테이블에서 떨어졌지만 그래도

엄마 옆은 포기 못하겠나 보다.

 

결국엔 마우스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ㅋㅋ

 

인형같이 이쁘게 앉아 있어서 

궁디팡팡을 했더니... 엄마한테 와서 뽀뽀!!!

 

치즈냥이_궁댕이랑_꼬리
막둥이 궁댕이랑 꼬리

 

그렇게 막둥이랑 잠시 놀다가

다시 노트북에 집중했더니..

 

 

엄마 하는 말에 꼬리로 대답중인 막둥이

 

이제는 노트북 뒤에 거꾸로 앉았다 ㅋ

궁댕이랑 꼬리만 보이는데 왜 귀엽니 ㅋㅋㅋ

 

그래서 말을 걸었더니

꼬리로 대답하는 막둥이 ㅋㅋ

 

궁디팡팡을_부르는_궁댕이랑_꼬리

 

집사들은 이 사진 보면..

손이 먼저 나갈걸...ㅋㅋㅋㅋㅋ

궁디팡팡을 안 할 수 없다 ㅋㅋ

 

덩치가_큰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 막둥이좀 보라냥~

 

그리 좁은 자리는 아닌데 ㅋㅋㅋ

(막둥이가 덩치가 좀 크다 ㅋㅋ)

 

노트북_너머로_엄마를_지켜보는_막둥이
이래도 막둥이 안볼거냥~

 

노트북 너머로 지켜보고 있다 ㅋㅋ

 

너무_이쁜_막둥이
노트북 뒤의 치즈냥이 막둥이

 

너무 이쁜 막둥이...ㅋㅋ

막둥이가 이러고 있음 

다른 일에 집중을 할 수가 없다 ㅋ

 

막둥이_앞발
노룩 앞발 ㅋㅋㅋ

 

얌전히 뒤에 있던 막둥이가 ㅋㅋ

노룩 앞발 휘적휘적을 시전 했다 ㅋㅋ

 

안 보이니까 앞발을 막 휘두르는 ㅋㅋ

딱 하는 짓이 막내다 ㅋㅋ

이러니 사랑스러울 수밖에 ㅋ

 

귀여운_막둥이_앞발_솜방맹이
막둥이 솜방맹이

 

귀여운 막둥이 앞발 ㅋ

 

이렇게 막둥이는 한동안

엄마랑 노트북을 사이에 두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잘 때 너무 귀엽다. 근데 오늘은 우리 막둥이 위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1. 침대 붙잡고 자는 막둥이 막둥이는... 머리를 어딘가에 붙이고 자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

monglove04.tistory.com

 

기특한 우리 막둥이 (feat. 막둥이 꼬리 베고 자는 루디)

옆에 있는 막둥이랑 캣닢 베개로 장난치고 놀다가.. 신기한 장면을 보게 됐다. 루디가 막둥이 꼬리를 베개 삼아 베고 자고 있는 게 아닌가?! 음... 이 둘의 관계라 함은.. 막둥이가 지나가면 루디

monglove04.tistory.com

 

결국 막둥이 지정석을 만들어줬다 (feat. 냥냥이들 행동교정시 포인트는 평온한마음)

냥냥이 집사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냥냥이들은 집사가 노트북을 하면 항상 앞에 와서 자리 잡아버린다 ㅋ 지금까지는.. 아이들이 노트북할때 앞에 와서 비키지 않으면... 들어서 내려놓았다. 냥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이래도 그냥 갈거냥? (feat. 막둥이가 계속 발라당하는 이유)

우리 막둥이가 내가 화장실 청소를 끝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ㅋ '엄마 끝났냥~?' '삐용~~' 하고 우는 막둥이. 막둥이는 애기 때 울음소리가 '삐용삐용'이었어서 이름이 삐용이가 됐다 ㅎ 앞서걷던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뭘 해도 아기 같다 (feat. 졸린 막둥이의 뒷발팡팡)

불을 끄고 자려고 다들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근데 막둥이가 옆에 있는 캣닢 쿠션을 잡고 뒷발팡팡을 야무지게 하는 게 아닌가.. 너무 귀여워서.... 집사는 그만 참지 못하고 불을 켜고 말았다. 졸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랑 꼬리로 대화하기 (feat.건이와 꼬리로 티키타카)

고양이랑도 티키타카가 가능하다. 물론.. 수다냥이일 경우에는 목소리로 티키타카가 가능하고 그외 대부분의 냥냥이들이랑은 꼬리랑 대화가 가능하다 ㅋㅋ 예를 들어... 냥냥이가 집사님 앞에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가 엄마집사를 너무 사랑할때 하는 행동들. 고양이 꼬리언어. 애교많은 올블랙 고양이 건

이번 포스팅은... 건이가 가만 있질 않아서 이쁘게 찍힌 사진은 거의 없다. 영상들이 짧으니 영상을 보는게... 건이 목소리나, 행동을 더 잘 보고 들을수 있을것 같다.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