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쿨하게 충전하고 들어가는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ㅋㅋㅋ

by 맹이들맘 2023. 7. 5.

오늘은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사랑이 이야기를 안쓰려고 하는게 아니라

요즘 사랑이가 잘 눈에 띄지 않는다.

다시 은둔생활에 들어갔나보다.

 

소파_위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아침 루틴이 싫어서 낮에는 엄마 피해다니는 사랑이 ㅋ

 

나는 주 5회,, 아침마다

아이들 오메가3를 먹이고 

양치를 시키는데...

사랑이가 이 루틴을 알고부턴

아침에 잘 나오지 않는다 ㅋㅋ

 

물론... 캔을 따는 소리와 함께

빛의 속도로 옆에 와서 냥냥거리지만

일단 먹고 나면 침대아래나

캣미로 중앙으로 들어가서 나오지 않는다.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밤에만 사부작사부작 다니는 사랑이가

웬일로 오늘은 아침부터 소파에 자리 잡았다.

 

그루밍하는_사랑이
그루밍을 하는듯 하지만 사실은 앞발로 충전기를 꽂고 있....ㅋㅋㅋㅋㅋㅋ

 

그루밍을 하는 것 같지만 

실은 그루밍을 위장한 충전 중이다.

 

사랑이는_충전중
충전 준비 완료!

 

ㅋㅋㅋㅋㅋㅋ

충전 시작인가 보다 ㅋㅋ

 

 

사랑이는 충전중 ㅋㅋㅋㅋㅋ

 

밝을 때 이렇게 여유롭게 보는 건 

오랜만인것 같아서 말을 걸어봤다.

 

 

 

반응형

 

 

 

카메라를 피한다 ㅋㅋ

냥냥이들은 카메라 렌즈를 눈이라고

생각해서 똑바로 보는 건 불편해한다고 한다.

 

냥냥이들이 눈을 서로 피하지 않고

응시하는 건 싸우자는 뜻이기 때문이다.

 

충전_하는것_처럼_보이는_사랑이
전기장판 선이랑 찰떡이다 ㅋㅋㅋ 진짜 충전하는듯 ㅋㅋ

 

잘됐다..

충전하는 동안 관찰 좀 해보자 ㅋㅋㅋ

 

우리 사랑이...

그동안 좀 많이 후덕해졌구나?

 

몸무게 재봐야겠네....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_앞발
사랑이 모색 이쁜 앞발

 

내가 애정하는 사랑이 솜방맹이도

자세히 보고...

 

카오스_고양이_얼굴
노려보는거 아님 ㅋㅋㅋㅋ

 

귀여운 주댕이랑 인상 쓴듯한

이마도 자세히 보고 ㅋㅋ

 

 

얼마 후...

 

뒷발_올리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충전 끝

 

충전이 끝났나 보다 ㅋㅋ

뒷발을 올려 체크해 보더니...

 

안방으로_들어가는_카오스_사랑이
완충된 카오스 사랑이 뒤태 ㅋㅋㅋㅋ 눈누난나 신나씀 ㅋㅋ

 

쿨하게 안방으로 들어간다ㅋㅋㅋ

 

 

겨우 침대 위 발라당 사랑이로 

만들어놨는데...

또다시 칩거냥이가 되어가지만

그렇다고 오메가3를 안먹일수도 없다.

 

사랑이는 나이도 많기 때문에

(이제 8살..) 먹여줘야 한다..

양치도.. 해야 하니까... 흠...

 

그래도 사냥놀이도 잘 참여하고

간식이라면 자다가도 뛰어나오는 아이라

크게 걱정은 않는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1. 왜인지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사랑이 눈을 떴는데 사랑이가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하고 있다.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인다 ㅋ 햇빛이 좋아서냐~ 곧 간식이를 먹을 거라 그런 거냐 ㅋㅋ 발라당

monglove04.tistory.com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침대 위 전기장판에서 찜질하는 사랑이. 요즘 우리 사랑이의 근황이다..ㅋㅋ 낮에는 침대아래에 숨어 지내던 사랑이는 아침에 습식을 먹이기 시작한 이후로 성격이 많이 밝아졌다. 그리고 요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