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by 맹이들맘 2023. 6. 13.

1. 왜인지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사랑이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눈을 떴는데 사랑이가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하고 있다.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인다 ㅋ

 

 

햇빛이 좋아서냐~ 

곧 간식이를 먹을 거라 그런 거냐 ㅋㅋ

발라당발라당 하다가 젤리 관리 들어가는 사랑이 ㅋ

 

 

 

2. 침대위 쩍벌냥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전기장판을 늘 틀어두던 침대 위.

언젠가부터 사랑이가..

이렇게 침대 위에서 쩍벌냥이 되었다 ㅋ

 

사랑이가 이러고 있을때 

나는 배를 부비부비하는데..

느낌이...몰캉몰캉, 부들부들하다.

 

사랑이는 배를 만져도 

괜찮은 아이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역시... 전기장판은 

엄청난 물건이다.

 

 

 

3. 아침에만 아빠 반기는 사랑이

(밀당의 대가 사랑이)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남집사가 사진을 보내왔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출근하기 전에 찍은 거라며..

사랑이는 아침만 되면 이렇게 나와서

발라당으로 인사를 한다고 한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평소에도 좀 그러면

남집사 입이 귀에 걸릴 텐데...

남집사 짝사랑 짠....ㅠ_ㅠ...

그래도 한 번씩 이렇게 반겨주니

남집사가 참 좋아한다...

 

 

 

4. 웬일로 아침부터 엄마 따라다니며 냥냥냥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너무 이쁜 사랑이

햇살이 아주 좋은 어느 날 아침..

사랑이가 어쩐 일인지 내가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눈을 맞추고 있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너무 매력적인 주댕이와 솜방맹이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엄마 쓰다듬에 만족하는 표정이다 ㅋㅋ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매력 넘치는 카오스 사랑이.

카오스 고양이들은 키워본 사람들은 안다.

얼마나 매력적이고 애교가 많은지 ㅋ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햇빛에 반사된 빛 보는 사랑이 ㅋ

사랑이는 햇빛에 반사된 빛을 좋아한다.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집중하고 있는 냥통수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사랑이 냥통수

귀여우니까 가까이서 보기 ㅋㅋ

 

카오스 사랑이는 

엄청난 매력의 고양이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침대 위 전기장판에서 찜질하는 사랑이. 요즘 우리 사랑이의 근황이다..ㅋㅋ 낮에는 침대아래에 숨어 지내던 사랑이는 아침에 습식을 먹이기 시작한 이후로 성격이 많이 밝아졌다. 그리고 요즘

monglove04.tistory.com

 

간식앞에서 기다릴줄 아는 '기다려'하는 고양이 사랑이 (feat.건이랑 막둥이)

우리집에는..먹는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리는 냥냥이가 한마리 있다. 그렇다.. 바로 먹이를 노리고 가재눈을 한채 트릿으로 직진 중인 사랑이다 ㅋ 사랑이는 냠냐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

monglove04.tistory.com

 

베개에 걸터앉아서 엄마배에 꾹꾹이하는 사랑이 (feat.엄마 팔에 안겨있는 사랑이)

그렇다. 이 사진의 주인공은 사랑이다. 호야가 아니다. 내가 누우면 팔베개는 당연히 호야가 한다.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monglove04.tistory.com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카오스 사랑이의 잠들기전 꾹꾹이 타임을 찍을수 있었다. 폭풍 꾹꾹이 중인 사랑이 졸린지...담요에 열심히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는 '엄마 나 꾹꾹이 한다냥~' 이제 잘 준비를 하나보다. 원래 말

monglove04.tistory.com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우리집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는 내가 하는 말에 대답을 잘 해준다. 가끔 보면 대화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ㅋㅋㅋ 이날도 사랑이가 내 뒤에 누워 있길래 말을 걸었다. 엄마가 말걸자 꾹꾹이하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사랑이랑 무릎데이트.(무릎냥이,수다냥이)

사랑이도 무릎냥중 하나다.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을 차지했다 그리고선 뭐라뭐라 엄마한테 말을건다. 그러더니 갑자기 단추에 꽂힌다. 하지말래도 들은척도 하지않는다. 근데 나는 오랜만에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은둔형 고양이, 카오스삼색이 사랑이의 행복한 변화.

우리 사랑이는 2015년 6월 19일에 구조된 카오스삼색이 고양이다. 우리집에서 우리랑 6년째 동거중이다. 초 소심쟁이이고 하는짓은 허당이고 집안의 은둔형 고양이였다. 낮에는 사랑이를 거실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