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by 맹이들맘 2023. 6. 11.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앜ㅋㅋㅋ 저 귀여운 어쩔 ㅋㅋㅋ

 

도도도도 걸어서 안방문 뒤로 들어갔다 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안방문 뒷쪽에서 한쪽눈으로 집사 관찰중 ㅋ

 

나는 이미 요미가 안방문 뒤쪽으로 

들어가는 걸 보고 있었지만 

모른 척하고 있었다 ㅋㅋㅋㅋ

 

한참을 모른척하고 있었더니

몰래 숨어서 보고 있던 요미가 답답했던지

"느아앙~~"하고 집사를 불렀다 ㅋㅋㅋ

 

 

(자동차 경고음 주의)

안방문 뒤에 숨어서 집사 부르는 요미 ㅋㅋ

그래서 모르는 척 ㅋㅋㅋ

못 찾는 척하면서 "우리 요미 어디 갔나~"

"우리 요미 못 찾겠네~" 했더니 ㅋㅋㅋ

 

방문뒤에 숨어서 "으아앙~"하고 

소리를 낸다 ㅋㅋ

 

하...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나 ㅋ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그리곤 요리조리 눈을 굴려가며

재밌어한다 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엄마랑 숨바꼭질 재밌다냥~'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내발 여깄다냥~

 

내가 요미랑 놀고 있으니까

사랑이가 가까이 와서 본다 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보이냥?

 

사랑이까지 와서 관심을 가지니..

요미는 더욱 재밌어져서

문틈사이로 앞발을 쑥 꺼내서는

휘적휘적 사랑이를 약 올린다 ㅋ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사실~사랑이는 별 재미가 없다 ㅋㅋ

시큰둥하게 보더니...

요미가 들어간 방문뒤쪽으로 가서

요미를 본다 ㅋㅋㅋㅋ

 

 

끝까지 카메라 안보는 요미한테 '엄마 가야겠다~'협박 해보지만 안먹힘 ㅋㅋ

자기 숨어 있다고 찾으라고 불러놓고는

막상 가서 영상 찍으니

끝까지 안 쳐다보는 요미 ㅋㅋ

 

아니 좀 보라고오~

귀여운 요미 좀 찍어보자고오 ㅋ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ㅋㅋㅋ 귀여운 요미 ㅋㅋ

역시 사차원이야 ㅋㅋㅋ

 

우리집 아이들 중에 이렇게 문뒤에 숨어서

엄마를 부르는 아이는 요미 말곤 없다 ㅋ

 

 

엄마 내 손좀 잡아보라냥~~ 귀여운 요미 목소리!!

자기가 들어가 놓고 ㅋㅋ

안에서 앞발로 휘적휘적 ㅋ

마치... 나 좀 꺼내주라냥~하듯 보이지만

요미는 그냥 노는 중이다 ㅋ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그렇게 한참 놀다가..

다른 아이들도 안 놀아주고

나도 와버렸더니...

문뒤에서 나오는 요미 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늠름하게 걸어 나오는 요미 ㅋ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사차원 요미의 '나 찾아보라냥~')

 

우리 요미는 이렇게 한 번씩

방문뒤에 숨어서 집사를 즐겁게 해주는 냥냥이다.

 

여러분들~ 우리 요미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냥냥이다아~

 

 

 

 

 

사차원 삼색이 고양이의 '나 찾아보라냥~'

우리집 삼색이 고양이 요미는 사차원이다. 하는 행동이 사차원스럽다 ㅋ 가끔 요미는 저자리에 들어가서는 야옹야옹 운다 ㅋㅋ 마치 자기를 찾아보라는듯이..ㅋㅋ 이날은 건이도 지나가다 봐준

monglove04.tistory.com

 

이른 새벽..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feat. 사차원 아기맹수와 호야)

새벽 12시 30분.... 남들 다 자는 시간에.. 우리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캣폴 꼭대기에서 점점 발동이 걸리는 중... 우리 요미는 그분이 오실 땐 항상 저렇게 누워서 맞이하는 듯 ㅋㅋㅋ 누워서

monglove04.tistory.com

 

아니...그게 그렇게 이어진다고?? (feat.사차원고양이 요미와 막둥이)

아침부터 막둥이 요미 커플이 심상치가 않다 ㅋㅋ 달달하기만 하던 커플이 오늘 아침엔 왜그러냥 ㅋㅋ 냥냥이들이 뒷발을 살짝살짝 깨물거나 앞발로 톡톡 건드는건 놀자라는 뜻이라 한다. 흐즈

monglove04.tistory.com

 

이해할수 없는 사차원 고양이 요미 ㅋ (feat. 루나와 요미)

얼마 전에 포스팅을 했지만.. 요미는 아주 가끔... 루나에게 도전(?) 같은 걸 한다 ㅋ 루나한테 시비 걸고 있는 요미 (feat. 평화의 상징 건이) 음~ 어제저녁... 주방 의자 위에 앉아 있는 루나에게 요

monglove04.tistory.com

 

햇빛 쬐면 아기맹수로 변신하는 삼색이 고양이 요미.

우리 요미는 평소에 수줍음이 많은 고양이다. 근데 한번씩 햇빛을 쬐면 기분이 좋아져서 그분이 오시는데 평소의 요미 성격이랑은 정반대의 아기맹수가 된다. 그날도... 햇빛이 좋아 창문을 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