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by 맹이들맘 2023. 6. 9.

햇살이 좋은 날이었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호야가 캣타워 꼭대기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호야가 꼭대기에 자리잡는 바람에

루디는 아래층에 자리를 잡고 누워있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캣타워는 모든층이 다 좋긴한데

요자리가 딱 명당인 것 같다.

 

창문을 열면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포근한 담요에, 따뜻한 햇살도 

가득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캣타워 사이로 집안 상황도

다 살펴볼 수 있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우리 귀요미..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더 귀엽네 ㅋ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호야는 꼭대기엔 잘 올라가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캣폴이든 캣타워든 꼭대기에 잘 올라간다.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내가 나가는 시간은

아이들이 낮잠을 잘 시간이라

다들 몽롱한 상태다.

 

 

마지막에 앞발 이쁘게 접는거 너무 귀여움 ㅠ

엄마 간다고 누워서 배웅하는 아들 ㅋㅋ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딱 좋다.

바람도 살랑살랑~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호야 아들~ 코~ 잘 자고 있어~"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앞발 곱게 모으고 있는 호야

 

'엄마 갔다 올게~'를 몇 번째 하는 건지 참 ㅋㅋㅋ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나가다가... 다시 가서 한번더 

쓰담해 본다 ㅎ

 

'엄마 진짜 갔다 올게!'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이른 아침.. 호야가 내 베 위에 자리를 잡았다. 요즘 호야는 뒷다리는 바닥에 놓고 앞다리랑 상체만 내 배 위에 올려두고 있길 좋아한다. 이렇게 호야가 올라와 있으면 왠지 안정감도 들고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 쿠션을 너무 자연스럽게 베고 자는 호야가 귀여워 글을 쓰게 된다. 비가 오는 연휴.. 아이들도 나른하고... 나도 나른하고 ㅋ 노트북을 하는 중이었다. 건이가 창문 해먹에 자리가 있나 하고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외출할때 아이컨텍하며 배웅해주는 고양이 건이랑 요미. 배웅하는 고양이.

우리집엔 아홉마리의 고양이들이 있지만 내가 외출할때 중문까지 나와서 배웅하는 고양이들은 몇마리없다. 내가 외출을 할때는 대부분 아이들이 자고 있는 시간이다. 그래서 아홉마리가 다 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