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by 맹이들맘 2023. 6. 7.

우리집 냥냥이 서열 1위 루나가

창문 해먹에서 편안하게 자고 있었다.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창문 해먹에 올라가고 싶어서 올려다보는 막둥이

 

근데 막둥이가 해먹에 올라가고 싶었나 보다 ㅋㅋ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일어서서 창문해먹 자리 확인하는 막둥이

 

아래에서 보고 있던 막둥이가

벌떡 일어서서는 창문해먹에

자리가 있는지 확인중이다 ㅋ

 

 

루나가 있는걸 확인하고 돌아내려온 막둥이

무서운 누나가 자고 있는걸

확인한 막둥이가

내려와서는 엄마를 쳐다본다 ㅋㅋㅋㅋ

 

창문해먹을 쓰고 있는 아이가 있으면

억지로 끄집어 내릴순 없다.

더군다나 서열1위 루난데...ㅎㅎ

 

이건 우리집 냥냥이들의 룰이다 ㅋ

내려올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ㅋㅋㅋ

 

 

반응형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창문해먹을 차지한 막둥이

 

막둥이가 해먹에서 자고 있다ㅋ

루나가 잠시 내려온 틈에

막둥이가 자리를 꿰찼나 보다 ㅋ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삐삐~~" 하고 불렀더니

슬며시 쳐다본다 ㅋㅋ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창문 해먹에서 편안하게 자는 막둥이

 

기분이 좋은지 몸을 쭈욱~~ 펴고

편하게 눕는 막둥이다.

 

일단 창문해먹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으면

그게 서열 1위든 막둥이든 

힘으로 자리를 빼앗는 아이는 없다.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린다.

(아홉 냥이네의 룰!)

 

그래서 자리를 놓친 루나는 

아래에 자리를 잡고 누워있다.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침대 패드 아래로 들어가려는 루나

침대 끄트머리에 앉아있던 루나는

곧 침대 패드 아래로 들어가려고

준비 중이다.

 

 

침대패드 아래로 들어가서 자리잡는 루나

우리집 아이들 중..

이렇게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

 

루나, 건, 호야, 두리 이 아이들이 주로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서 이렇게 헤집어놓는다.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가끔.. 건이가 들어가 있을 때

루나나 다른 아이들이.. 침대패드가 

툭 튀어올라 있으니까 만져보거나

눌러본다 ㅋㅋ

 

그러면 건이는 싫다고 침대패드 아래에서

엄청 신경질적이게 냥냥거린다 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그 반응이 재밌어서 

마치 사냥놀이하듯 ㅋㅋ 

툭툭 건드리고 눌리고 하는데

그것도 보는 재미가 있다 ㅋㅋ

 

신경질적인 건이 목소리와 

재밌어하는 아이들 표정이 너무 재밌다 ㅋㅋ

 

기회가 된다면 그것도 찍을 수 있다면 좋겠다 ㅎ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창문 해먹에서 꿀잠 자는 막둥이

 

기다림의 끝에

창문 해먹을 차지한 막둥이는

너무 편안하게 자리를 바꿔가며

오랫동안 꿀잠을 잤다.

 

 

 

'여기 자리 비었냥?' 일어서서 자리 확인하는 고양이 루디 (feat. 건이)

지난 포스팅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지만 우리집 창문해먹은 아이들이 올라가기 전에 일어서서 자리가 비었나 확인을 먼저 한다. 루디가 창문해먹이 비었는지 확인을 하고 있다. 아주 급하게

monglove04.tistory.com

 

침대패드 어질러 놓고 기분좋아서 뒹굴거리던 루나. 갑자기 경계태세!

고양이들도 취향이 제각각 다르다. 우리집에 아이들이 많다보니 느껴지는 부분인데.. 내가 침대패드나 담요를 털어서 촥 펼쳐서 반반하게 정리해놓으면 좋~다고 뛰어와서 발라당 눕는 아이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