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3. 6. 6.

이른 아침..

호야가 내 베 위에 자리를 잡았다.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요즘 호야는 뒷다리는 바닥에 놓고

앞다리랑 상체만 내 배 위에 올려두고 있길 좋아한다.

 

이렇게 호야가 올라와 있으면

왠지 안정감도 들고 ㅋㅋㅋㅋ

묵직하니 기분이 좋다 ㅋ

 

 

호야가 채터링 하는 귀한 영상

이날 아침에는 이상하게

새들이 활동을 많이 했다 ㅋ

 

호야가 내 배 위에서 창밖을 보고 있다가

갑자기 채터링을 했다 ㅋㅋ

 

채터링은 냥냥이들이 사냥감을 볼때

내는 소린데..

음..흉내내기는 좀 어렵긴하다.

 

근데 내가 "꺄꺄꺄꺄.."정도로 흉내를 내면

아이들이 반응을 할때가 있다.

내가 이런 소리를 내면서

창밖을 보고 있으면.. 

아이들이 창쪽으로 우르르 모인다 ㅋ

 

근데 채터링이 소리는 잘 들리지 않고

입모양만 저렇게 보이는 경우도 있다.

 

아이들마다 채터링이 다르긴 하지만

창밖에 새나, 벌레를 보면 

내는 소리인건 맞다.

 

호야 채터링 영상은 정말 귀하기 때문에 ㅋ

채터링 영상을 찍었다는 것만으로

더 기분좋은 아침이었다.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엄마 배에 엎드려서 창밖을 주시중인 호야

 

쪼~~기 뒤에 루디가 자고 있는데

루디 앞 침대패드가 저렇게

어질러져 있는 건...

아이들이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려고

헤집어 놨기 때문이다 ㅋ

 

 

엄마 배 위에서 창밖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

새들이 우르르 지나가는걸

보고 난 이후로는..

창밖을 집중해서 보고 있다 ㅋㅋ

 

집중집중

 

한참을 이렇게 창밖을 주시하고 있다가..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창밖에 미련을 못버리는 옆통수 ㅋㅋㅋ

 

이젠 내려와서 고개까지 돌려서 보고 있다.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그리고는 익숙하게

동그란 베개에 앞다리를 턱 하니 걸치더니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자세를 고쳐 잡고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엄마 나 지금 엄마한테 간다?'

 

엄마하고 아이컨택을 한다.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엄마한테 돌진!!

 

그리고.. 엄마한테 돌진하다가..

엄마가 못 오게 하자..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이케이케 하는데도?'

 

바로 애교모드 ㅋㅋㅋㅋ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이케이케 내가 애교부리는데도 가면안돼?'

 

"잠깐만 있어봐 ㅋㅋ"

너 지금 너무 귀여워서 엄마 좀 찍어야겠어 ㅋㅋ

 

 

엄마한테 애교부리는 중인 호야 ㅋ

내가 끝까지 기다려보라며 ㅋㅋㅋ

영상 좀 찍자며 못 오게 하니까

 

베개 잡고 엄마랑 아이컨택 하면서

뒷발팡팡 하는 호야 ㅋㅋㅋㅋ

 

니가 자꾸만 그 베개에 꾹꾹이 하고

뒷발팡팡하니까 베개가 그꼴이지이!! ㅋㅋㅋㅋ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이다!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지나간다고 TV에서 종일 힌남노 얘기였다. 새벽 5시쯤 잠이 깼다. 집에서는... 바람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비도 그렇게 많이 오지 않은듯 했다. 예상으로는 적은곳은 100~300미

monglove04.tistory.com

 

우리 이러고 자요~ 이런고양이 집에 한마리씩은 있잖아요?

우리 호야가 엄마품에 안겨서 잘때! 팔에 안겨 자는 중이어서 너무 가까운데다... 어두워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 남기겠다고.. 왼손 하나랑 얼굴 합작으로 사진을 찍는

monglove04.tistory.com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내가 침대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호야가 앞에 떡하니 앉더니.. 책상에 머리를 스윽....부빈다 ㅋ 졸린가 보다. 그리곤 엄마 한번 쳐다보고~ 노트북에도 스윽~~ ㅋㅋ 부비부비를 한다 ㅋ 엄마

monglove04.tistory.com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호야의 애교를 충전할 때가 됐다! 나야 뭐 매일 충전하지만 내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은 충전하신 지가 좀 됐을테니... 따끈따끈한 호야애교 영상을 풀어보겠다. 지난밤.... 호야가 팔베개를

monglove04.tistory.com

 

리본 끈 하나로 장난꾸러기로 변해 버린 호야 (feat. 많이 밝아진 다다)

로봇랜드를 다녀온 날.. 집에 오면서 유명한 피자를 사 왔다. 우리 동네에는 없는 피자라... 시내에서 한판을 사서 집으로 왔다. 우선 피자가 왔으니.. 냥냥이들의 신나는 장난감이 딸려온 셈이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