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by 맹이들맘 2023. 3. 18.

호야의 애교를 충전할 때가 됐다!

나야 뭐 매일 충전하지만 

내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은

충전하신 지가 좀 됐을테니...

따끈따끈한 호야애교 영상을

풀어보겠다.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지난밤.... 호야가 팔베개를 하더니

이러고 눈을 맞췄다.

그래서 어두웠지만 ㅋㅋㅋㅋ 

카메라를 켜고.... 무거운 아이폰을 

한손으로 들고 부들부들 떨며

촬영을 시작했다 ㅋㅋ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엄마를 그윽하게 쳐다보고 있는 호야 ㅋ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ㅋㅋ

자꾸만 집사를 꼬시는 호야 ㅋㅋ

BGM은 골골송이다.

말이 필요 없다.

그냥 보시라..ㅋㅋ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핸드폰 그립톡이 신기한지

만져보기 시작 ㅋ

 

너무 귀여운 호야

그립톡 만지다가 발라당 한 채로

쭈욱~~~ 뻗는 호야 넘 귀엽 ㅋㅋ

 

고양이 애교로 힐링하실 분들은

영상 두 개 꼭 보시길..

 

그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우리 이러고 자요~ 이런고양이 집에 한마리씩은 있잖아요?

우리 호야가 엄마품에 안겨서 잘때! 팔에 안겨 자는 중이어서 너무 가까운데다... 어두워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 남기겠다고.. 왼손 하나랑 얼굴 합작으로 사진을 찍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지나간다고 TV에서 종일 힌남노 얘기였다. 새벽 5시쯤 잠이 깼다. 집에서는... 바람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비도 그렇게 많이 오지 않은듯 했다. 예상으로는 적은곳은 100~300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