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by 맹이들맘 2023. 3. 15.

오랜만에 호야의 냥모나이트를 찍었다.

저녁에 찍어뒀던 거라....

사진이 그렇게 이쁘진 않다.

햇빛아래에서 찍으면 정말 이쁜데...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호야가 원형 스크래쳐에서 

몸을 동그랗게 말고 자고 있었다.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엄마가 찰칵거리자 실눈뜬 호야 ㅋ

곱게 모은 얼굴이랑 앞뒤 솜방맹이들.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음... 옆에서 보니 음....

진짜 가득 차는구나.

보통 냥냥이들이 이렇게 

몸을 동그랗게 말아서 자는 모양새를

냥모나이트라고 한다.

암모나이트에서 따온 말이다 ㅋ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호야는 주댕이에 카레 묻어있당 (코에 노란색 점)

곱게 모은 솜방맹이들도 

클로즈업해보고...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내 생각엔 원형 스크래쳐가 

냥모나이트를 만들기에 적합한것 같다

 

원래 모양이 원형이니..

굳이 애쓰지않아도

몸을 조금만 말면

냥모나이트가 만들어진다.

틀이 잡혀있으니 ㅋ

 

이건 써비스~!

오~ 애들 발톱 깎고 있었나보다. 냥냥이 발톱 발견!

예전에 찍어뒀던 건데...

호야가 신나서 ㅋㅋㅋ

뭣땜에 신났는지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누워서는

파닥거리고 있다 ㅋㅋㅋㅋ

 

 

 

 

평온한 호야 사진으로 힐링하기. 고양이멍 해보기.

요즘 호야가 동그란 스크래쳐에서 잘 잔다. 이 스크래쳐에서 늘 냥모나이트로 자던 호야. 근데 이날은 너무 귀엽게 팔을 베고 자고 있었다. 깨알같이 앞발을 베개로 쓰고 있는 호야 사진들이 너

monglove04.tistory.com

 

너무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심약하신 분들 주의! 너무 귀여워 심장에 무리를 줄수 있음.

저 동그란 스크래쳐를 원래 있던 창가에서 거실쪽으로 빼놨었다. 얼마후에 봤는데... 왠 ... 동그랗고 귀여운 생명체가 스크래쳐를 가득 채우고 있는게 아닌가?! 창가에 붙여 놨을때는 해가 드는

monglove04.tistory.com

 

방석 안에서 잠이들었던 호야는 결국..(feat.너무 귀엽게 자는 호야)

환기하느라 창문을 다 열어둬서 추웠던 호야는 방석안에 들어가서 잠이 들었는데... 창문을 다 닫고 보일러를 틀어서 살짝 더웠는지.... 담요속에서 살짝 나와서는 이렇게 귀엽게 자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