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무릎냥이가 엄마랑 눈맞추는법 (feat.냥냥이들이 엄마를 부르는 방법)

by 맹이들맘 2023. 3. 14.

모든 냥냥이들이 대부분 다 그렇겠지만

우리집 아이들도 내 무릎에 앉으면

이쁘게 돌아본다.

무릎냥이가 엄마랑 눈맞추는법 (feat.냥냥이들이 엄마를 부르는 방법)
"삐삐~" 하고 부르면

그게 너무 사랑스럽다.

보고 있음 약간... 모성본능을

자극하기도 하는..

아련한 눈빛?

무릎냥이가 엄마랑 눈맞추는법 (feat.냥냥이들이 엄마를 부르는 방법)
막둥이는 이렇게 고개를 돌려서 눈을 맞춘다

이렇게 돌아보면서

소리없이 입만 뻐끔 할때면..

진짜.....ㅠㅠ

무릎냥이가 엄마랑 눈맞추는법 (feat.냥냥이들이 엄마를 부르는 방법)
또 "삐삐~" 하면

냥냥이들이 소리 없이 입모양만

'냥~' 하는건 엄마를 부르는 소리란다.

무릎냥이가 엄마랑 눈맞추는법 (feat.냥냥이들이 엄마를 부르는 방법)
이번엔 반대로 쳐다본다

우리 막둥이는...

막둥이라 그런지 자주 그런다.

그래서 더 애기같은건가..ㅋㅋ

나랑 눈맞추고 소리없이 '냐~'를 

자주 한다 ㅋ

이 큰 덩치로 애기짓하면 

얼마나 귀여운지..ㅠㅠ

지가 진짜 애긴줄 알아.....ㅠ

 

집사의 부탁에 꼬리만 팔랑거리던 막둥이가 마지막에 마지못해 한번 돌아봐준다.

이 영상은... 한 번만 돌아봐달라

애걸복걸하는 집사와...

한번을 안돌아봐주다 마지막에

딱 한번 귀엽게 돌아봐주는 막둥이.

 

카메라 안켜면 아예 눈을

맞추고 있으면서!!

목돌아가는줄 알았는데!!

 

카메라만 켜면 내외하는 막둥이 ㅋ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막둥이가 숙면중이다. 근데 자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침대에 얼굴을 콕 박고는... 앞발로 침대패드를 붙잡고 있다 ㅋㅋㅋ 솜방망이는 귀여우니까 클로즈업 ㅋ 침대패드 아래에 살짝

monglove04.tistory.com

 

베개 베고 집사랑 마주 보고 자던 막둥이 눈뜨자마자 애교(feat.내 머리맡에 건이)

눈을 떴는데... 막둥이가 내 앞에서 이러고 자고 있다. 나는 또 눈을 뜨자마자 분주하다..... '핸드폰핸드폰...' '주섬주섬...' 최대한 막둥이가 깨지 않게 사진을 우선 찍어야 한다!! 첫 사진은 막둥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오늘은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의 냥청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담아봤다. 어느 날 저녁... 무심코 옆을 봤는데 우리 막둥이가 ㅋ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 "삐삐~~ 모해?" 했더니 쳐다보는데... 멘탈이

monglove04.tistory.com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바디필로우 막둥이 ㅋ

나에겐 세상에 딱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바디필로우가 있다 ㅎ 그렇다... 바로 사랑스런 우리 막둥이다 ㅎ 우리 막둥이는 내가 누우면 꼭 이렇게 눕는다. 꼭 침대 끝에, 이 자리에 ㅋㅋ 막둥이는

monglove04.tistory.com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귀엽다.....ㅋㅋㅋ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