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by 맹이들맘 2023. 3. 13.

막둥이가 숙면중이다.

근데 자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침대에 얼굴을 콕 박고는...

앞발로 침대패드를 붙잡고 있다 ㅋㅋ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솜방망이는 귀여우니까 클로즈업 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침대패드 아래에 살짝 보이는

얼굴도 가까이 찍어보고 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전체샷은 필수 ㅋ

맛있는 꿈 꾸는 중인가 보다 ㅋㅋ

쨥쨥거리면서 자고 있다 ㅋ

어쩜 이렇게 코를 박고 자는지 ㅋㅋ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이건 지난달에 찍은건데

역시나 침대옆 스크래쳐 위에서

자는 막둥이다 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이 자리가 막둥이 최애인건

확실한 것 같다 ㅋ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하....귀여워...

너무너무 귀여운 뒷발가락도 찍고..

첫번째 네번째 발가락을 쫙 펴고 있다 ㅋ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냥통수는 언제나 봐도 사랑스럽다!

머리는 침대에 딱 붙여서..

귀가 반으로 접힌채로 자고 있다 ㅋ

 

이 침대옆 스크래쳐가 

우리 막둥이가 주로 쓰는 침대다.

이 자리에 잘때 막둥이는

여러가지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보인다.

 

뭐.. 하긴... 뭔들 사랑스럽지 않겠나..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눈을 떴는데 루나가 보인다. 투명해먹 안에 있다. 날씨가 좋아서 일광욕을 하고 있다. 햇빛때문에 눈이 부셔한다 ㅋㅋ 역시나... 위에서 보면 나는 투명해먹이 무섭다 ㅋ 나는 못들어가 있을듯..

monglove04.tistory.com

 

평온한 오후 아홉냥이네 고양이들의 낮잠시간~

오랜만에... 우리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낮잠시간을 찍어봤다. 먼저 서열1위 루나! 루나는 요즘 캣폴 해먹을 자주 애용한다. 포스팅 하는 지금도 캣폴 해먹에서 자는중.. 우리 루나는 엄마랑 눈 마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은 막둥이의 귀여움으로 극복!

간만에 낮잠을 잤는데 오래잤다. 원래 해가 떠있을때는 잘 못자는 성격이라.. 커텐을 쳐놨더니 오래잤나보다. 눈을 떴는데 내눈앞에 막둥이가! 막둥이가 내 옆에서 자고 있었다. 잠깬 호야가 막

monglove04.tistory.com

 

잘때도 귀여운 고양이 막둥이 (feat. 자이언트베이비 삐용)

우리집 막둥이는 평소에도 귀엽지만 잘때 참 다양하게 귀여운 포즈를 보여준다. 이건 얼마전.... 자려고 누웠다가 얼핏봤는데 막둥이가 앞발을 머리에 올리고 메롱하고 자고 있길래 클로즈업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