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에 눈을 떴는데...(feat.요즘 대장짓 하는 루디)

by 맹이들맘 2023. 3. 12.

눈을 떴는데 보이는 냥통수 ㅋㅋ

베개를 야무지게 베고 자는 루디

이렇게 작고 귀여운 냥통수는 루디다.

오늘은 루디가 내옆에서

베개를 베고 자고 있다 ㅋ

귀엽 ㅋㅋㅋ

우리집에서 제일 작은 아이라..

루디한테는 베개도 높아 보인다.

목이 많이 꺾여있다 ㅋㅋㅋ

베개가 좀 높아 보이지만 우리가 보기에만 불편한가봄

오메가3를 꾸준히 급여하고 있는 요즘

루디는 활력도 늘었고

루나 뒤를 이을 생각인지....

요즘 살짝씩 대장짓도 하고 다닌다 ㅋ

너무 편하게 잘 자는 중.

집에 덩치가 큰 막둥이나 다다도

요즘 루디를 보면 살짝씩 긴장하는게 보인다 ㅋ

그럼 루디는 마치 대장이라도 된냥..

가만히 서서 그애들을 째려보기도 한다 ㅋ

 

보고 있음 하찮고 귀여운데 ㅋㅋ

그래도 루디가 큰 애들한테 기죽어서

다니는 것보단

(루디가 기죽은 적은 없지만)

 

진짜 기죽는 건 아니겠지만 

큰애들이 루디를 무서워하는 척하는 게

뭔가... 집안에 평화가 유지되는 느낌?

 

쪼꼬미가 큰소리치고 다니는 게

보기가 편한 것 같다.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치즈냥이 호야.

어느날 아침이었다... 자다가 눈을 떴는데... 떴는데?!! 내 눈앞에 뭔가 ..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뒷통수가 보였다. 이자리는 내 남편자린데... 우리 신랑은 거실에 있는데... 신랑은 아닌데

monglove04.tistory.com

 

베개 베고 집사랑 마주 보고 자던 막둥이 눈뜨자마자 애교(feat.내 머리맡에 건이)

눈을 떴는데... 막둥이가 내 앞에서 이러고 자고 있다. 나는 또 눈을 뜨자마자 분주하다..... '핸드폰핸드폰...' '주섬주섬...' 최대한 막둥이가 깨지 않게 사진을 우선 찍어야 한다!! 첫 사진은 막둥

monglove04.tistory.com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를 혼쭐내고 있는 고양이 루디. 용감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8년간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사망하는 바람에.. 급하게 새드라이기를 샀다. 근데 내가 잠깐.. 용감한 우리 루디를 잊고 있었다... 새로운 가전제품을 들일땐 루디에게 신고식을 해야한다.. 근데 내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 고양이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올블랙 건이의 핸드폰 사용방법.

우리집 아이들은 형제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올블랙 건, 치즈냥이 호야랑 삐용. 한배에서 난 형제들은 아닌데 아주 잘 지낸다. 오늘도 건이랑 호야의 다정한 사진을 건질수 있었다. 어느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