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by 맹이들맘 2023. 3. 11.

냥냥이들은 집밖에서 산책시킬 수가 없다.

 

집안에서 사는 냥냥이들은

집 안이 자기들의 영역이기 때문에

집밖을 벗어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래서 동공이 커지고 숨이 가빠지고

코도 빨개지고 심지어 젤리에 땀도난다.

 

집안에 사는 냥냥이들은

꼭 필요한 외출시에는 이동장에 넣고

이동장까지 담요로 덮어서

시야를 가려주는게 그나마 스트레스를

덜받게 하는 방법이다.

 

출처 : 냥신TV

물론 산책을 좋아하는

1%의 냥냥이도 있다.

하지만 그 고양이도 역시

무언가에 놀라버리면 

눈앞에서 사라지는건 2초도 걸리지 않는다.

 

고양이들이 놀라버리면 그 순간에는

웬만한 집사들은 잡을수가 없고

하네스도 무용지물이다.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막둥이가 신나서 집사를 끌고 있다

우리집 아이들은...

가끔 집안에서 산책을 한다..

뭐 요즘은 산책이라 쓰고 달리기라 읽는다 ㅋㅋㅋㅋㅋ

 

"니가 산책 시키는거냐 엄마가 산책시키는거냐 ㅋㅋㅋ"

보통은... 내가 집끝에서 끝까지

먼저 달리면... 냥냥이들이 신나서

따라 달려온다. 

그렇게 운동을 시키기도 한다.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집이 더 넓음 좋을텐데!

그런데 이렇게 끈이 하나 생기면 

진짜 산책모양이 난다 ㅋㅋ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주도권을 뺏길수 없다냥 ㅋㅋ

냥냥이와 집사의 주도권을 

뺏기지 않으려는 줄다리기 ㅋㅋㅋㅋㅋ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이번엔 호야가 물었다

아이들의 운동이 주목적이지만

사실... 모르겠다.

도대체 누가누굴 산책 시키는거냥 ㅋㅋ(feat.집안산책)
끈을 제일 좋아하는 호야의 신난 뒷태

아이들은 신나서 물고 당기고있고

나도 신나지만(?) 헥헥대고 있다 ㅋㅋㅋ

 

"호야가 엄마 산책시키는거야? 엄마 운동시키는거야? " 하며 헥헥대고 있는 집사..

그럼 냥냥이들이

나를 운동시키고 있는건가? ㅋㅋㅋ

 

 

 

고양이들이랑 집안에서 달리기. (눈맞추고 집안산책하기)

시작은 건이었다. 오늘도 역시나 화장실 청소를 하러가는데 건이가 같이 있어줬다. 오늘도 역시나 졸졸졸 따라다니기 시작했다 ㅋ 따라다니는게 귀여워서 나는 또 건이랑 집안산책을 했다. 손

monglove04.tistory.com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