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by 맹이들맘 2023. 3. 17.

이번엔 그동안 찍어뒀던..

루나의 사진과 영상들을 모아봤다.

 

먼저...

루나 없~다~!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뒷다리에 얼굴을 야무지게 묻고

자고 있다.

 

이런거 보면 집사들 그냥 못지나가지..

"루나야~~"하고 계속 불러봤지만

기어코 얼굴은 안보여주는 루나.

 

물은 역시 아빠컵이다냥!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집에 널린게 물그릇인데...굳이 어렵게 먹니..

남집사가 영양제를 먹고 남은 물을

굳이... 얼굴을 저렇게 집어넣어서

먹는 루나 ㅋ

냥냥이들은 집사들이 먹던 

컵에 있는 물을 잘 마시는 것 같다 ㅋ

 

그물이 더 맛있어?

우리 집에선...

주로 커피집 컵을 재활용한다.

아이들이 뛰어다니다

걸려서 깨질수도 있고

남집사가 다니다가

깨트릴 수도 있으니 ㅡㅡ..

그냥 안전하게 재활용컵을 쓴다.

음... 실리콘컵 같은걸 검색해 봐야겠다.

 

음.. 이건...

역시 여기가 따뜻하다냥!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노트북이 켜져 있는데 안올라가면 루나가 아니지 ㅋ

안방에서 노트북을 하다가 

잠시 자리를 비웠더니...

역시나...ㅋㅋㅋ

 

음~이건

루나는 춥다냥 ㅋ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어느 날인가... 몰랐는데

씻고 나오니 루나가 이렇게

담요를 돌돌 말고 들어가 있는 거다.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루나가 잘 안이러는데..이상하다...

싶었는데..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알고보니 침대랑 벽사이 콘센트를

애들이 놀다가 또 뽑아둔 거다.

그래서 전기장판이 나가 있었던 것 ㅋㅋ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그래서 춥다고 담요 아래 들어가서

이러고 있었던 거다 ㅋㅋㅋ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거실을 봤더니... 글쎄... 루나랑 루디가 거실 전기장판 위에 이러고 있었다... 아니.. 너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진짜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 왜 이거

monglove04.tistory.com

 

 

이건 그냥..

집사가 보기에 이뻐서 올리는 사진 ㅋ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그냥 얘 둘이 한사진에 담기는일이

거의 없는데...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루나랑 호야

같이 있길래..!

 

 

 

으르렁거리며 집지키는 고양이 루나 (feat.따라쟁이 건)

우리집에는 집 지키는 고양이가 한마리 있다. (으르렁거리는 영상은 제일 마지막 영상!) 그렇다. 바로 루나다! 우리 루나는 현관밖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면... 낮게 '으르릉....'거리면서 높은 곳

monglove04.tistory.com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우리 루나는 다른 아이들처럼 엄마옆에 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칭얼대지 않는 고양이다. 단지 엄마가 주방에 가면 엄마 어깨에 올라앉아 그릉거리는 아이다. 근데 루나가 웬일로... 내 옆에 다가

monglove04.tistory.com

 

아비시니안 루나의 골골송과 꾹꾹이! 고양이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영상.

아무말도 없이 그냥 카메라만 켰는데 눈을 감고도 보이는지 ㅋㅋㅋ 꾹꾹이를 천천~히 한다. 골골송과 함께! 오늘따라 왜 이렇게 귀엽게 자는지...! 이러면... 가만히 둘수가 없잖아.. 루나야~ 라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