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4. 19.

내가 침대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호야가 앞에 떡하니 앉더니..

책상에 머리를 스윽....부빈다 ㅋ

졸린가 보다.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그리곤 엄마 한번 쳐다보고~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노트북에도 스윽~~ ㅋㅋ

부비부비를 한다 ㅋ

 

엄마를 앙콤하게 쳐다봤다가~ 책상에 스윽 부비다가 ㅋㅋ 골골송은 기본옵션!

너 왜 그러는데 ㅋㅋㅋㅋ

왜 그러는 거야 ㅋㅋ

오늘따라 왜이케 귀엽게 칭얼거려 ㅋㅋ

 

자꾸만 앞에서 아이컨택을 했다가

책상을 이쪽저쪽 부비부비 하다가

또 엄마랑 아이컨택을 하다가 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눈감고 책상 음미중? ㅋㅋㅋㅋ

눈감고 책상위에 턱 받치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 부비부비 중이다 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너 위에서 찍어도 완전 귀엽구나 ㅋㅋㅋ

귀여운 호야 모습에..

위에서도 찍어보고 ㅋ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왜 뭐 바라는게 뭔데 ㅋㅋ 근데 책상에 털이 ㅋㅋㅋㅋ

그렇게 부비부비를 하다가도

엄마랑 아이컨택을 빠트리지 않고 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자꾸만 책상에 부비부비를 한다 ㅋ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이때 내가 받은 느낌은..

뭔가.... 자꾸 조르는듯한 느낌!

칭얼대는 느낌?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음... 자기 전 엄마한테 칭얼대는

아기 느낌이었다 ㅋㅋ

'엄마아아아아~' 이러는듯 ㅋㅋ

소심하게 칭얼대는 듯한 느낌 ㅋ

 

보통...

내가 거실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으면

호야는 이렇게 옆에서 부비부비 하다가

마지막엔 내 다리에 와서 자리잡는다.

그리곤 잔다 ㅎ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근데 침대 위 간이책상이라 그런지..

내 맞은편에 자리 잡고는

아이컨택을 마구 쏘고 있다 ㅋㅋ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그러더니 루나랑 같이 누워잔다.

근데 포즈가 똑같다 ㅋ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같은 포즈로 자는 루나랑 호야

앞다리도 똑같이 두고 잔다 ㅋ

귀엽다 ㅎㅎㅎ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그러다가 편하게 뒤집어졌는데..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그게 또 이렇게 귀엽다...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이런 귀여움을 매일 보고사니..

집사들은 심장이 튼튼해질 수밖에..

칭얼칭얼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고양이 (feat. 사랑스러운 호야)
분홍코랑 살짝나온 송곳니가...킬포!

그냥 너무 귀엽다..라고밖에 ㅋㅋ

 

냥냥이들은 늘 부러운 존재다.

숨만 쉬어도 사랑스럽고

심지어 자는 모습까지 이렇게 사랑스러우니..!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호야의 애교를 충전할 때가 됐다! 나야 뭐 매일 충전하지만 내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은 충전하신 지가 좀 됐을테니... 따끈따끈한 호야애교 영상을 풀어보겠다. 지난밤.... 호야가 팔베개를

monglove04.tistory.com

 

너무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심약하신 분들 주의! 너무 귀여워 심장에 무리를 줄수 있음.

저 동그란 스크래쳐를 원래 있던 창가에서 거실쪽으로 빼놨었다. 얼마후에 봤는데... 왠 ... 동그랗고 귀여운 생명체가 스크래쳐를 가득 채우고 있는게 아닌가?! 창가에 붙여 놨을때는 해가 드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지나간다고 TV에서 종일 힌남노 얘기였다. 새벽 5시쯤 잠이 깼다. 집에서는... 바람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비도 그렇게 많이 오지 않은듯 했다. 예상으로는 적은곳은 100~300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