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by 맹이들맘 2023. 4. 21.

요즘은... 예전에 비해

물건을 많이 사지않는 편이다.

물가가 너무 올랐...ㅠ_ㅠ...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그래도 꼭 필요한 아이들 물건들을

우선으로 사고 있다.

보통 냥냥이들 물건은 튼튼한 박스에 담겨온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오랜만에~튼튼한 신상박스가 생겼다!

신상박스남 건이가 아닌 

두리가 먼저 쏙 들어가앉았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두리 낼름 하는거 포착 ㅋㅋ 완전 귀엽 ㅋㅋㅋ

그리곤 이렇게 이쁘게 엄마랑 아이컨택을 한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잠시 엄마랑 아이컨택 하던 두리는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하아~품을 시원하게 하고 나왔다..?

 

너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갔니? ㅋㅋㅋㅋ

 

두리 하품하는 사진보면서

따라 하품한분 계실듯 ㅋㅋ

전 했거든요..ㅋㅋㅋ

 

 

 

반응형

 

 

두리가 나오자마자 

옆에서 기다리고 있던 건이가 

쏙 들어갔다 ㅋㅋ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자~ 우리 건이 신상박스 만났으니

오랜만에 작업 좀 할 거야?' 했는데...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건이도 하품을 한다  ㅋㅋ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누가 남매 아니랄까 봐 ㅋㅋㅋ

똑같이 들어가서 하품하고 앉아있다 ㅋㅋ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하품을 하곤 엄마 한번 보더니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할짝할짝

그루밍을 한다.

 

그리곤 세수를 열심히 한다...

 

'너 신상박스 보면 뜯기부터 하더니..'

오늘은 세수만 하고 있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갑자기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

오늘은 작업할 생각이 없어 보여서

손가락으로 놀아주기로 한다.

 

여기서 작업이란...

박스 뜯기인데...

그 포스팅은 아래에 걸어뒀다.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저 쪼꼬만 앞발을 스피드하게 움직이면서

엄마장단에 맞춰주고 있다 ㅋ

 

그렇다...

내가 놀아주는 게 아니라..

건이가 놀아주는게 맞는 것 같다..

 

이 앙콤한 표정 뭐야 ㅋㅋㅋㅋ

한참 놀아주다가..

건이가 시큰둥하길래 손가락 놀이를 그만뒀다.

 

집사도 그만둬야 할 때를 알아야

눈치 있는 집사다.

재미없어하는데 집사 혼자 신나서

오버하지 말자.

 

'낄끼빠빠' ㅋㅋㅋㅋ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귀여운 건이 냥통수

박스를 치우려고 했는데

나오질 않아서 기다리던 중...

건이 냥통수가 너무 귀여워서 한컷 ㅋㅋ

 

 

 

예술적감각이 뛰어난 고양이 올블랙 건이와 코트 무늬가 뛰어난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오늘은 올블랙 건이와 카오스 사랑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한다. 잠시 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니 우리 카오스 사랑이가 옆에 널부러져 있었다. 사랑이가 침대에 이렇게 편하게 널부러져 있

monglove04.tistory.com

 

건이의 취미. 박스를 사랑하는 고양이.

건이의 별명중에 하나는 '신상박스남'이다. 신상박스가 생기면 무조건 먼저 들어가봐야 하는 아이다. 이 박스는 건이에게 딱맞다. 맞춤형 박스같다. 하지만 건이에게 박스의 크기는 별 상관이

monglove04.tistory.com

 

신상박스는 못참지~!

우리집 멋쟁이 건이는 집에 새로운 박스가 나오면 꼭 제일 먼저 들어가봐야 하는 고양이이다. 그래서 우리집 모든박스는 다 건이를 거쳐갔다. 까만 얼굴에 라임색 눈동자는 아주 매력적이다. 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