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4. 18.

지난 저녁...

터래기방석에 다다랑 호야 커플이

나란히 올라가 있었다.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터래기방석위의 다다와 호야 커플

다다랑 호야는 우리 집 1호 냥냥이 커플이다 ㅋ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사이좋게 꼭 붙어 있는 다다 호야 커플이다

다다가 호야를 많이 좋아한다 ㅋ

 

다다가 구조 됐을때..

다른 아이들은

다다를 좀 부담스러워했지만

호야는 다다를 챙겨주고

늘 옆에 있어줬었다.

다다 애기 때 사진 보면..

늘 호야가 옆에 있다 ㅋㅋ

 

다다 애기때 사진들은 여기에!

 

사이좋은 고양이들. 우리집 1호, 2호 공식 커플.

루나와 루디 루나랑 루디는 애기때 함께 우리집으로 왔다. 늘 같이 자고 같이 먹고, 같이 놀아서인지 둘은 사이가 좋다. 우리집의 첫 아이들이라 그런지 의지를 많이 했다. 애기때는 항상 서로

monglove04.tistory.com

아마도...

이 집은 안전하고 여기 사람들은 호구다..

뭐 이런걸 가르쳐준 것 같기도 하다 ㅋㅋ

 

마치.. 지켜주는 든든한 오빠처럼.

다다는 그게 마음깊이 남았었나 보다.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다다가 이렇게까지 순화가 된 게

호야 영향도 컸을 거라 생각한다.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질투쟁이 건이 지나가십니다~ ㅋㅋ

둘 사진을 찍고 있으니..

어김없이 나타나는 검은 그림자 ㅋㅋㅋㅋㅋ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다다 호야 커플. 근데 우리 호야...사진 왜 이케 나왔대...

우리 냥커플 1호!!

아프지 말고 지금처럼 사이좋게 잘 지내자!

 

울 호야 사진 왜 이렇대...

안되겠다... 다음 포스팅에

호야 귀여움을 방출해야겠다..

 

 

말많고 탈도 많았던 다다 사연은 여기!

 

요즘 거실로 나온 다다..(feat. 집사 속앓이했던 추억 주절주절 ㅋ)

어...? 다다가 거실 스크래쳐 위에 있다. 다다는 겨울 내내.. 내가 침대에 없을땐 침대아래에, 내가 있을땐 침대 위에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다다가 거실에서 상석인 ㅋㅋ 반신욕기 위의 스크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커플 1호 이야기

 

쿠션 하나를 나눠쓰는 다정한 고양이 커플 호야랑 다다 (feat.집사는 잘곳을 잃고 방황을..)

다다는 내가 침대 위에 있으면 루나가 못 쫓아낸다는걸 안다. 그래서 내가 침대위에 있으면 침대 위로 올라온다. 호야는 늘 있던 자기 자리에 누워 있었고 내가 옆자리에 누워 있었다. 그런데 다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알콩달콩 이쁜 고양이 커플

며칠전...집을 나서기전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었다. 자고 있는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안방으로 갔더니... 호야랑 다다가 이러고 있다.. 이 해먹은 정말정말 추천한다. 해먹을 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